KB국민카드, 업계 첫 100만 유튜버 됐다
증권·금융
입력 2021-11-03 20:58:10
수정 2021-11-03 20:58:10
윤다혜 기자
0개

KB국민카드가 카드사 최초로 유튜브 채널 구독자 100만명을 돌파했습니다.
국민카드는 지난달 12일 공식 유튜브 채널의 구독자 수 100만을 넘기며 골드버튼 트로피를 받았습니다.
국민카드는 2019년부터 디지털 콘텐츠 담당 인력을 늘리고, 멀티채널네트워크와 협업해 영상을 제작했습니다. 유명 유튜브 크리에이터들과 함께 차별화한 콘텐츠를 제작하기 위해서도 노력했습니다.
이를 통해 유튜브 채널을 개설한 2012년부터 2018년까지 1만명 수준이었던 구독자수가 2019년 말 30만명, 지난해 말에는 60만명으로 빠르게 증가했습니다. /yunda@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부산디지털자산거래소, '대한민국 창조경영 2025' 중기부 장관상 수상
- 4개 자산운용사, 금투협 정회원 신규가입
- 씨아이테크, 엠오디 흡수합병…AI 헬스케어 플랫폼 사업 본격화
- KB국민카드, ‘인천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얼리버드 티켓 판매
- NH농협은행, 영농철 맞아 충남 당진 육묘장서 일손돕기 실시
- 릴리바이레드, 신제품 ‘이슬잔광 컬렉션’ 올리브영 단독 출시
- KB국민은행, 7억 달러 규모 선순위 글로벌 채권 발행
- 신한은행, 외국인 고객 대상 급여송금 환율 우대 이벤트
- 우리금융, 은행×증권 협업…CIB시장 공략 나선다
- KB국민은행, 현대자동차그룹 협력업체 대상 600억원 규모 금융지원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장성군, 관광기념품 공모전 수상작 선정
- 2부산디지털자산거래소, '대한민국 창조경영 2025' 중기부 장관상 수상
- 3여수교육지원청, 민원응대 역량 강화 연수 실시
- 4해남군, 5월 3~5일 공룡대축제 개최…'사진 찍기 감성 자극'
- 54개 자산운용사, 금투협 정회원 신규가입
- 6광양시, 신규 공직자 위한 역량강화 교육 실시
- 7애경산업, 1분기 영업이익 60억원…전년 동기比 63%↓
- 8한미약품, 1분기 영업익 590억원…전년 동기 대비 23%↓
- 9장흥군·베니스 카니발 조직위, 국제 교류 활성화 업무협약
- 10김성제 시장, “백운밸리 종합병원 유치 총력”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