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시, 코리아세일페스타 맞춰 소비촉진행사 마련
위드 코로나 시대 맞춰 김해만의 특별한 쇼핑혜택 제공

[김해=김서영기자] 경남 김해시는 전국에서 개최되는 ‘2021 코리아세일페스타’(11월 1~15일) 행사 기간에 맞춰 대대적인 소비촉진행사를 한다고 28일 밝혔다.
김해시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도내 유일하게 산업통상자원부 코리아세일페스타 연계 소비진작행사 공모사업에 선정돼 김해만의 특별한 쇼핑혜택을 더하게 됐다.
우선 코리아세일페스타를 맞아 김해사랑상품권 규모를 확대해 발행한다. 평월에는 80억 원 발행 규모에 개인 할인구매한도가 20만 원이었던 반면, 코리아세일페스타가 있는 11월에는 120억 원 발행 규모에 개인 할인구매한도가 30만 원으로 늘어나 평소보다 더 많은 상품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김해시는 또 코리아세일페스타 기간 스마트폰 배달 앱 ‘먹깨비’와 ‘위메프오’에서 한 번이라도 결제하고 김해시 홈페이지 게시판에 인증 글을 올리는 시민을 추첨해 김해사랑상품권 2만 원권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이와 더불어 김해시 소상공인들의 온라인 판로 지원을 위한 김해시 우수상품 온라인 특별기획전도 열린다. 연초부터 시행한 ‘우체국 쇼핑몰 김해브랜드관’에서 코리아세일페스타 기간 55개 입점업체의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다음달 12일에는 스마트폰 앱 ‘SSG.COM’에서 김해 한우, 묵 등을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저렴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네이버쇼핑은 11월 10~17일 김해 특산물 단감을 라이브 커머스로 저렴하게 판매한다.
이외에도 김해시 소상공인연합회는 11월 13~14일 장유스포츠센터에서 30여 개 할인판매 부스를 운영하는 소상공인 어울림 한마당 행사를 진행한다.
허성곤 김해시장은 “코리아세일페스타 기간 동안 코로나로부터 안전한 비대면 소비촉진행사 위주로 안전하게 행사를 진행해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과 농업인에게 새로운 유통망 개척의 기회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seo0kk@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제29회 기장멸치축제 즐기러 오세요"…25~27일 대변항서 축제
- 고창군, '고창갯벌 세계유산 지역센터 건립' 설계 용역 보고회
- 고창군, 제131주년 동학농민혁명 무장기포기념제 개최
- 경북테크노파크, 2025년 경북지역 기업지원 통합설명회 성황리 마무리
- 대구행복진흥원, 제11기 꿈드림 청소년단 위촉식
- 오경준 대구경북병무청장, 특수학교 경희학교 방문
- iM뱅크(아이엠뱅크), 시중은행 전환 1주년 기념 환전 고객 대상 골드바 추첨 증정 이벤트 실시
- 대구도시개발공사, 2025년 신입사원 채용 경쟁률 102:1 기록
- 대구농수산물유통관리공사, 일반직원 채용 원서접수 경쟁률 20.8대1
- 대구대, 대한배아전문가협의회와 업무협약 체결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한국마사회, 승용마 번식 지원 사업…80두 규모 무상 지원
- 2김해공항~중앙아시아 하늘길 열린다…부산~타슈켄트 6월 취항
- 3"제29회 기장멸치축제 즐기러 오세요"…25~27일 대변항서 축제
- 4오늘 서울 종로서 5만명 연등행렬…27일까지 일대 교통 통제
- 5美 SEC 신임 위원장 "가상화폐 규제 불확실성으로 혁신 제한"
- 6“에어컨 대신 맵탱”…삼양식품, WWF 업무협약 체결
- 7신세계면세점, ‘트렌드웨이브 2025’ 파트너사…"쇼핑 혜택 제공"
- 8쎄크 상장…오가노이드사이언스 청약·달바글로벌 등 수요예측
- 9美 캘리포니아주, 자율주행 트럭 시험운행 허용 추진
- 10영풍 석포제련소 인근, 비소 등 환경오염 '심각'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