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랜드, 환경부 주관 ‘국민과 함께하는 생활 속 온실가스 줄이기 실천 캠페인’ 동참
전국
입력 2021-10-19 16:36:48
수정 2021-10-19 16:36:48
강원순 기자
0개
한국환경공단, 한국서부발전 등 기관 간 협업 통해 친환경 경영 실천

[서울경제TV 강원=강원순 기자] 강원랜드가 친환경 리조트 및 ESG경영 기업으로서 이미지 제고를 위해 환경부가 주관하는 ‘국민과 함께하는 생활 속 온실가스 줄이기 실천 캠페인’에 동참하며 캠페인 홍보에 나서고 있다.
19일, 강원랜드는 사내 인트라망을 통해 ‘하이원리조트와 함께하는 탄소중립 생활실천’ 게시물을 직원대상으로 공유하며, 탄소중립의 필요성과 냉난방 온도 조절, LED 조명 교체, 음식물 쓰레기 줄이기 등 일상생활 속에서 탄소중립을 실천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홍보 중이다.
이와 함께 올 연말까지 월 1회 고객들을 대상으로 하는 홍보 캠페인과 환경부에서 제공하는 탄소중립 콘텐츠를 바탕으로 리플릿, 판촉물을 제작해 배포하고 SNS 이벤트도 병행한다.
더불어 하이원리조트 홈페이지, 리조트 내 전광판, 사외보 등을 통해 관련 내용을 공유하며 대국민 홍보에 나설 계획이다.
한편 강원랜드는 리조트 내 탄소중립 실천활동과 더불어 한국환경공단과 함께 친환경 신사업을 발굴하고, 한국서부발전과는 연료전지 발전 사업을 추진하는 등 기관 간 협업을 통해서도 친환경 경영을 실천하고 있다./k10@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티웨이홀딩스 소액주주연대 "상장폐지 막는다"…5%이상 지분 공시
- 2홍익표 민주당 전 원내대표, 김근태 재단 광주 초청 강연
- 3커튼 브랜드 '셀프메이커', 연 매출 30억 돌파
- 4KAI, 6G 저궤도 위성통신 개발사업 주관연구개발 업체 선정
- 5티웨이항공 소액주주연대, 수사 촉구 탄원…“예림당, 주주 기만해”
- 6송영길 고발인 조사 출석, "윤석열 서울구치소 입소하는 날 기다린다"
- 7김성제 시장, “지역 맞춤형 정책으로 발전 견인”
- 8양평 산나물축제, "가족중심 피크닉"성료
- 9양주시, 초미세먼지 2019년 이후 '최저'
- 10경기도교육청-카자흐스탄, 교육 협력 추진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