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톤프리’, 스포츠 마케팅으로 유럽시장 공략
경제·산업
입력 2021-07-21 11:03:53
수정 2021-07-21 11:03:53
정훈규 기자
0개

[서울경제TV=정훈규기자] LG전자 무선 이어폰 ‘LG 톤프리’가 명문 축구 클럽과의 협업으로 축구 팬 공략에 나선다.
LG전자는 현지 시간 20일 독일 명문 축구 클럽 ‘아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트 (Eintracht Frankfurt)’와 협업한 맞춤형 LG 톤프리를 선보였다고 21일 밝혔다. 지난 5월 잉글랜드 축구협회와의 협업에 이어 두 번째다.
이번 협업은 LG전자의 스포츠 마케팅 일환으로 기획됐다. LG전자는 제품의 인지도 향상과 매출 증대를, 아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트는 팬층을 만족시키는 굿즈(goods)의 외연을 넓힐 수 있어, 양측 모두 긍정적인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협업 제품은 박스와 충전 크레들에 구단을 상징하는 로고를 디자인해 팬들이 나만의 개성을 표현하는 동시에 소속감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이 제품은 구단 팬 숍에서 판매된다.
특히 LG톤프리 아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트 에디션은 명품 오디오 업체 ‘메리디안 오디오(Meridian Audio)’의 뛰어난 신호처리 기술과 고도화된 튜닝 기술(EQ, Equalizer)을 적용해, 프리미엄 사운드를 완성했다. /cargo2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中 허쩌시 쥐예 공필 모란화, 서울서 한중 문화관광 산업 교류의 장 열어
- 에코야 얼스, 기후행동기회소득 앱과 친환경 실천 보상 파트너십 체결
- 하퍼스 바자 코리아, LA서 K-뷰티 팝업 성료
- “150건 이상 기업 미팅 진행”…셀트리온, 바이오USA서 해외 파트너십 강화
- 대웅제약, 최신 반지형 혈압계 ‘카트 온’ 출시한다
- 효성, 육군 1군단 광개토부대에 위문금 전달
- 한화오션, 거제사업장 외국인 직원 대상 '한글 안전 골든벨' 개최
- HD현대오일뱅크, 쉘과 '고성능 윤활기유' 시장 본격 진출
- 플레이스, 노경완 팀장 2025 상반기 '우수팀상' 수상
- 클렌즈주스 그린몬스터 ‘헐리우드 48시간’, CJ 온스타일 앵콜 방송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산업은행, 남부권 총 3500억 규모 지역성장지원펀드 출자사업 공고
- 2신한은행·엔지니어링공제조합, 금융지원 업무협약 체결
- 3정기명 여수시장, 일본 방문해 여수세계섬박람회 홍보 박차
- 4임실군, 상반기 신속집행 '총력'…심민 군수 직접 점검 나서
- 5남원경찰서, 청소년 참여 정책자문단 발대식 개최
- 6임실군, 성수산 자연휴양림 '산림레포츠시설' 준공 박차
- 7김기용 여수해경서장, 태풍 대비 관할해역 안전대책 점검 나서
- 8여수시, 본청사 별관 증축 건립 설계공모 당선작 선정
- 9여수시, 여름철 장마·폭염 대비 안전 점검 회의 개최
- 10순천시,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도시로... 문화·관광·산업까지 선도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