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KB페이 레스토랑 예약 서비스’ 선 보여
증권·금융
입력 2021-06-23 14:09:56
수정 2021-06-23 14:09:56
양한나 기자
0개

[서울경제TV=양한나기자]
KB국민카드가 종합금융플랫폼 ‘KB페이(KB Pay)’를 통해 편리하게 제휴 레스토랑을 예약하고 10% 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는 ‘KB페이 레스토랑 예약 서비스’를 선 보였다고 23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예약을 위한 별도 앱 설치나 전화 통화 없이 제휴된 100여 개 레스토랑을 실시간으로 예약할 수 있고 ‘KB페이’가 제공하는 다양한 결제 편의 서비스와 할인 혜택도 제공되는 것이 특징이다.
서비스 이용을 희망하는 고객은 ‘KB페이’ 앱 접속 후 더보기 탭 선택 → 레스토랑 예약 메뉴 클릭 → 예약 희망 레스토랑 선택 → 예약하기 클릭 → 예약 정보(날짜, 시간, 인원 등) 입력 → 예약 내용 확인 → 예약자 정보 입력 → 최종 확인의 과정을 거치면 된다.
예약금 결제가 필요한 레스토랑의 경우 예약 사항 최종 확인 후 ‘KB페이’로 예약금을 결제하면 된다.
사전 예약 후 해당 레스토랑에서 ‘KB페이’로 현장 결제한 고객에게는 1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이 서비스는 현재 △송추가마골 △해담채 △해우리 등 전국 103개 제휴 가맹점에서 이용 가능하며 대상 가맹점은 계속 확대될 예정이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고객들이 다양하고 보다 편리한 디지털 금융 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업권 간 경계를 초월한 금융?생활 편의 서비스와 기능을 계속해서 선 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one_shee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씨아이테크, 엠오디 흡수합병…AI 헬스케어 플랫폼 사업 본격화
- KB국민카드, ‘인천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얼리버드 티켓 판매
- NH농협은행, 영농철 맞아 충남 당진 육묘장서 일손돕기 실시
- 릴리바이레드, 신제품 ‘이슬잔광 컬렉션’ 올리브영 단독 출시
- KB국민은행, 7억 달러 규모 선순위 글로벌 채권 발행
- 신한은행, 외국인 고객 대상 급여송금 환율 우대 이벤트
- 우리금융, 은행×증권 협업…CIB시장 공략 나선다
- KB국민은행, 현대자동차그룹 협력업체 대상 600억원 규모 금융지원
- 코스피 2550선 부근 보합권 등락…코스닥 상승 출발
- LG생건, 아쉬운 미국 사업 성과…'중립'-한국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