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프라엘, 장도연 출연 신규 광고 누적 조회 수 400만 돌파

LG전자의 홈 뷰티기기 브랜드 '프라엘(Pra.L)'이 개그우먼 장도연과 함께한 신규 광고 영상이 조회수 400만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지난달 11일 공개한 '장도연의 아이케어 타임' 예고편 및 본편 영상이 8일 유튜브 누적 조회 수 400만을 넘어섰으며, 해당 영상 2편은 8일 기준 각각 조회 수 141만 회와 284만 회를 기록하며 온라인 상에서 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장도연의 아이케어 타임'은 장도연이 LG 프라엘의 1일 마케터로 변신, LG전자 사원증을 목에 걸고 고객을 찾아가는 '외근 브이로그' 형식으로 제작됐다.
아이케어 실 사용자 3명의 집을 깜짝 방문해 재치 있는 입담과 친근한 매력으로 생생한 사용 후기를 끌어낸 장도연은 특유의 유쾌함과 일반인 출연자들의 솔직 담백함이 케미를 이뤄 보는 재미를 더했다.
영상에 출연한 3명은 LG 프라엘 아이케어 체험단 가운데 우수 리뷰어로 선정된 이들이다. LG전자는 지난해 아이케어 출시를 기념해 일반인 대상으로 신제품 체험단 '아이 돈 케어'를 모집하고, 선발된 30명 전원에게 아이케어 제품을 무상으로 제공한 바 있다.
LG전자는 영상 속 장도연과 아이케어 실제 사용자들의 솔직하고 유쾌한 토크가 제품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하는 한편 최근 마스크 착용의 일상화로 눈가 관리에 대한 관심이 급증한 소비 트렌드와도 잘 어우러지며 호응을 얻은 것으로 보고 있다.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광고를 이렇게 재밌게 만들다니', '프라엘과 장도연의 케미가 좋다'라는 댓글과 긍정적인 반응을 나타냈다.
LG 프라엘 관계자는 "광고 영상은 출연자 세 분과 장시간 사전 미팅을 거쳐 실제 사용자 입장에서의 장단점을 토대로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로 제품을 알려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LG 프라엘 아이케어는 미세전류와 LED 두 가지 기술이 복합적으로 작용해 탄력 있고 환한 눈가 피부를 만드는 눈가 관리 전용 홈 뷰티 디바이스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진행암 환자, ‘마음가짐’에 따라 생존율 달라져
- 중앙대병원, '서비스로봇 실증사업' 선정…척추 수술 로봇 도입
- 분당서울대병원, ‘AI의료융합 산업 발전’ 위한 3자간 MOU 체결
- 세종병원 최영근 브랜드마케팅실장, 대한의료법인연합회장상 수상
- 자전거·킥보드 매년 사고 증가…안전모 쓰고 이어폰은 귀에서 빼야
- 셀트리온, ‘옴리클로’ 40주 임상 결과 발표… “오리지널약 졸레어와 약효 동등”
- 삼성서울병원, ‘2025 한-일 일차면역결핍증 심포지엄’ 개최
- 에이엠시지, 日 스미토모중공업과 MOA 체결…핵심 냉각 기술 고도화 협업
- JW중외제약, ‘식물성 멜라토닌 함유 멜라마인드’ 출시
- 대웅제약, 디지털 헬스케어 기기 동원해 섬마을 주민 건강검진 지원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산업은행, 남부권 총 3500억 규모 지역성장지원펀드 출자사업 공고
- 2신한은행·엔지니어링공제조합, 금융지원 업무협약 체결
- 3정기명 여수시장, 일본 방문해 여수세계섬박람회 홍보 박차
- 4임실군, 상반기 신속집행 '총력'…심민 군수 직접 점검 나서
- 5남원경찰서, 청소년 참여 정책자문단 발대식 개최
- 6임실군, 성수산 자연휴양림 '산림레포츠시설' 준공 박차
- 7김기용 여수해경서장, 태풍 대비 관할해역 안전대책 점검 나서
- 8여수시, 본청사 별관 증축 건립 설계공모 당선작 선정
- 9여수시, 여름철 장마·폭염 대비 안전 점검 회의 개최
- 10순천시,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도시로... 문화·관광·산업까지 선도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