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해보험,신규 TV 상품 광고 On-Air

[서울경제TV=양한나기자]
KB손해보험은 신규 TV 상품 광고 ‘KB손해보험이라면 이야기가 달라진다’ 캠페인을 론칭했다고 1일 밝혔다.
새롭게 제작된 이번 캠페인은‘KB손해보험이라면 이야기가 달라진다’라는 광고 메시지에 걸맞게 유사 시에 보편적으로 느끼는 걱정들과 상반되는 위트 있는 스토리 전개로KB손해보험이라면 유사 시에도 걱정 없다는 메시지를 담아, KB손해보험의 폭넓고 든든한 보장으로 고객의 이야기를 바꿀 수 있음을 전달하고자 했다.
이번 캠페인은KB손해보험의 대표 건강보험 상품인 ‘KB건강보험과 건강하게 사는 이야기’와 자녀보험 상품인‘KB희망플러스자녀보험‘을 메인으로 하여 총 2편의 시리즈로 제작되었다. 이를 통해 KB손해보험 상품의 폭넓고 든든한 보장과 차별화된 보장인 ▲대장양성종양진단비 ▲폴립진단비 ▲표적항암치료비 ▲독감치료비 ▲아토피진단비 등을 표현했다.
KB손해보험의 새로운 상품 광고에는 KB금융그룹 대표 모델인 김연아 씨와 대세 작사가 김이나 씨, 오천만 독자의 선택을 받은 웹툰 작가 주호민 씨가 출연하여 건강보험과 자녀보험을 소재로 유사 시 현실적인 상황과 건강에 대한 걱정을 노랫말과 웹툰 스토리로 비장하지만 유쾌하게 풀어냈다.이와 함께 최근 드라마 속 위트 있는 캐릭터로 대중들에게 호감을 얻고 있는 배우 임철수 씨와 통통 튀는 매력을 지닌 임화영 씨가 출연하여 스토리에 재미를 더했다.
KB손해보험은“이번 신규 TV 상품 광고를 통해 차별화된 상품으로KB손해보험 고객들이 경험하게 되는 혁신적인 이야기를 새로운 이야기를 창조해 내는 작사가 및 웹툰 작가의 스토리로 표현했다”며, “앞으로도 KB손해보험만의 혁신적인 상품 및 서비스 등을 광고를 통해 널리 알리고, 더 많은 고객들이 만족할 만한 보험 서비스를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캠페인은 케이블TV등을 통해 방영되며, KB손해보험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도 시청이 가능하다./one_shee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민병덕, '디지털자산기본법' 초안 공개…가상자산 논의 속도
- 쎄크 상장…오가노이드사이언스 청약·달바글로벌 등 수요예측
- 한국 주식시장 등지는 외국인…9개월 연속 39조원 팔아치워
- '리딩금융' KB, '리딩뱅크' 신한銀 품으로…4대 지주 5조 육박 순익
- "국장 탈출은 지능순?"…올해 코스피 6% 올랐다
- 'KB·롯데' 카드사 본인확인서비스 잇달아 중단, 왜?
- 우리은행, 美 상호관세 관련 ‘위기기업선제대응 ACT’ 신설
- 교보생명, SBI저축銀 인수 추진…지주사 전환 속도
- 태국 가상은행 인가전 뛰어든 '카뱅'…27년 장벽 허무나
- ‘K패션’ 부흥기…신흥 브랜드 상장 흥행 여부 '주목'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쿠팡, 100회 수명 마친 ‘로켓 프레시백’ 파렛트로 재탄생
- 2현대그린푸드, 청년 농부 지원 확대…“온·오프라인 판로 넓혀”
- 3빚으로 내수침체 버티는 자영업자들…소득 대비 부채 2년 만에↑
- 4우재준 의원, '중소기업창업 지원법 일부개정법률안' 대표 발의
- 5경기 악화에 1분기 신용카드 연체율 10년만에 최고
- 6이디야커피, 봄 시즌 ‘커피 다이닝’ 흥행…80% 예약률
- 7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콘텐츠 강화
- 8현대차·기아·현대모비스, 선임사외이사 제도 도입
- 9롯데百, ‘포켓몬’ 팝업스토어…황금연휴 정조준
- 10GS샵, 신규 셀럽 프로그램 ‘성유리 에디션’ 론칭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