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장도연의 아이케어 타임’ 신규 광고 영상 선보여

LG전자 홈 뷰티기기 브랜드 프라엘(Pra.L)이
개그우먼 장도연과 함께 한 신규 광고 영상 ‘장도연의 아이케어 타임’을
선보였다고 전했다.
영상은 LG 프라엘 1일 마케터로 변신한
장도연의 외근 브이로그 형식으로 제작됐다. LG전자 사원증을 목에 건 장도연은 ‘아이케어’ 실 사용자 3명의 집을 방문해 생생한 제품 사용 후기를 나눴다.
영상 말미에서 장도연은 출연자 3명이 전한 제품 특장점을 파워포인트로 정리해 발표했다. 특히 아이케어 사용 시 부착하는 ‘아이패치’를 넉넉히 제공했으면 한다는 의견을 어필했다. 이에 LG전자는 적극 수용해 5월 31일까지 아이케어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아이패치 2박스를 추가 증정하기로 했다.
이번 광고에 출연한 3명은 30명의 체험단
가운데 ‘우수 리뷰어’로 선정된 이들로 영상을 통해 아이케어 사용 소감을 밝혔다. 또한 실제 사용자로서
느낀 솔직한 장점을 말했다.
LG 프라엘 관계자는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인기를 얻고 있는 장도연 씨의 친근한
이미지와 재치 있는 입담을 통해 아이케어 실 사용자 분들의 제품 후기를 유쾌하게 전달하고자 이번 영상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법으로 고객 분들의 진솔한 이야기를 듣는 기회를 만들고자 한다”고 말했다.
한편 LG전자는 지난해 아이케어 출시를 기념해 일반인 대상의 신제품 체험단 ‘아이
돈 케어’를 모집하고 체험단 30명 전원에게 제품을 무상으로 제공한 바 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진행암 환자, ‘마음가짐’에 따라 생존율 달라져
- 중앙대병원, '서비스로봇 실증사업' 선정…척추 수술 로봇 도입
- 분당서울대병원, ‘AI의료융합 산업 발전’ 위한 3자간 MOU 체결
- 세종병원 최영근 브랜드마케팅실장, 대한의료법인연합회장상 수상
- 자전거·킥보드 매년 사고 증가…안전모 쓰고 이어폰은 귀에서 빼야
- 셀트리온, ‘옴리클로’ 40주 임상 결과 발표… “오리지널약 졸레어와 약효 동등”
- 삼성서울병원, ‘2025 한-일 일차면역결핍증 심포지엄’ 개최
- 에이엠시지, 日 스미토모중공업과 MOA 체결…핵심 냉각 기술 고도화 협업
- JW중외제약, ‘식물성 멜라토닌 함유 멜라마인드’ 출시
- 대웅제약, 디지털 헬스케어 기기 동원해 섬마을 주민 건강검진 지원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신한은행·엔지니어링공제조합, 금융지원 업무협약 체결
- 2정기명 여수시장, 일본 방문해 여수세계섬박람회 홍보 박차
- 3임실군, 상반기 신속집행 '총력'…심민 군수 직접 점검 나서
- 4남원경찰서, 청소년 참여 정책자문단 발대식 개최
- 5임실군, 성수산 자연휴양림 '산림레포츠시설' 준공 박차
- 6김기용 여수해경서장, 태풍 대비 관할해역 안전대책 점검 나서
- 7여수시, 본청사 별관 증축 건립 설계공모 당선작 선정
- 8여수시, 여름철 장마·폭염 대비 안전 점검 회의 개최
- 9순천시,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도시로... 문화·관광·산업까지 선도
- 10여수해수청, 개장 전 해수욕장 시설 집중점검 실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