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센터 메이크샵, 라쿠텐과 日 온라인 시장 직출 전략 웨비나
증권·금융
입력 2021-05-13 08:27:23
수정 2021-05-13 08:27:23
배요한 기자
0개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우리카드, '2025년 고객패널 발대식' 개최
- BC카드, 다날과 결제 인프라 협력…선불카드 사업 확장
- 한국투자증권, 제12회 뱅키스 대학생 모의투자대회 개최
- KB국민카드, KB Pay 고객 맞춤형 서비스 강화
- NH농협카드, 국내 전가맹점 최대 6개월 무이자할부 이벤트
- 신한카드, ‘SOL트래블데이’ 개최…FC서울 경기서 이벤트
- 케이뱅크, 디즈니와 손잡고 ‘궁금한 적금’ 시즌3 선봬
- 메리츠증권, 고액자산가·리테일 법인 대상 PIB센터 출범
- 코스피 2550대서 강보합 출발…코스닥 보합권
- 기업은행, 비이자이익·대손 부담 감소…1분기 호실적-NH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S-OIL, 1분기 영업손 215억원…적자전환
- 2부산시, 셰프들과 함께 '가스트로 도모 : 부산의 미래' 개최
- 3우리카드, '2025년 고객패널 발대식' 개최
- 4제주항공, 여행 서포터즈 ‘JAM CREW’ 운영
- 5HD현대중공업, 자체 개발 잠수함으로 중남미 시장 진출
- 6BMW 코리아 미래재단, 굿네이버스와 함께 ‘희망ON학교’
- 7SK케미칼, ‘車부품산업 ESG·탄소중립 박람회’ 참가
- 8고려아연, IT자산관리 설루션 도입…’자동화 기반 운영’ 체계 마련
- 9엑소엑소 브랜드 론칭…신제품 ‘사비사비 클렌즈’ 출시
- 10티웨이항공, 소방청과 승무원 안전 교육훈련 실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