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샤코이, ‘2021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천연화장품 부문 1위 선정
증권·금융
입력 2021-04-28 16:02:57
수정 2021-04-28 16:02:57
배요한 기자
0개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넥스트사이언스 자회사인 내추럴 모먼트 뷰티 브랜드 ‘엘리샤코이(Elishacoy)’가 지난 27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열린 ‘2021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천연화장품 부문에서 1위를 수상했다고 28일 밝혔다.
엘리샤코이는 천연화장품 부문의 ▲브랜드 신뢰 ▲브랜드 애착 ▲재구매 의도 ▲타인 추천 의도 ▲전환 의도 등 5가지 평가 항목에서 타 경쟁 브랜드들보다 높은 평가를 받았다.
김광재 엘리샤코이 대표는 “대한민국 천연화장품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선정해주신 고객분들께 감사를 드리며 동시에 깊은 책임감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건강한 자연유래 성분을 기반으로 한 우수한 품질의 제품 개발로 소비자들의 신뢰에 보답할 수 있도록 더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엘리샤코이는 최근 동물성 원료 및 인공색소를 배제한 비건 처방의 ‘콤부차 결바이옴 앰플&미스트’를 출시해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byh@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서학개미에서 중학개미로? 美 주춤하자 中 '주목'
- '대주주 리스크' 벗은 빗썸…내년 목표로 IPO 속도
- 산업은행, '아픈 손가락' KDB생명 증자의 늪
- 비트맥스, 대규모 CB 찍어 비트코인 줄 매수 반복
- Sh수협은행, '서울오픈 3쿠션 당구대회' 개최
- 카카오페이, 제주항공과 여행객 경험 혁신을 위한 제휴 협약 체결
- iM뱅크, ‘세계 헌혈자의 날 기념’ 헌혈자 초청 프로축구 관람 행사 실시
- 우리금융, 한국전 참전 필리핀 용사 후손에 장학금 전달
- 우리FIS 아카데미, 4시 수료식 개최…차세대 금융IT리더 88명 배출
- iM금융그룹, 대구콘서트하우스와 문화·예술 발전 업무협약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장수군, 2025 상반기 직원 이·퇴임식 개최
- 2임실군, 극한 폭염 대비 온열질환 예방 기술 시범 사업 성공적 추진
- 3'순창 강천산' 야간 개장 시작…11월 8일까지
- 4서부지방산림청, 산사태 피해 복구 사업지 '현장 점검'
- 5남원 쌍교동성당, 남원시노인복지관에 1000만 원 기부…어르신 복지 증진 앞장
- 6남원시, 신관사또 부임행차 상반기 공연 성황리 종료
- 7의왕시 , '치매상담, 큐알 코드로' 간편 신청
- 8양주시, 주취자 대응 ‘원스톱’ 체계 구축..."전국 최초"
- 9병무청, 내년 입영하는 육군 기술행정병 일괄 모집 실시
- 10경상북도교육청정보센터 "학교 누리집, 더 똑똑해진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