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대학생 사회초년생 맞춤 '새로이 체크카드' 출시

[서울경제TV=양한나기자]
KB국민카드가 대학생, 사회 초년생 등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고객들의 라이프 스타일과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정기구독 서비스, 편의점, 어학 시험 응시료 등의 업종 이용 시 할인 혜택이 제공되는 ‘KB국민 새로이 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이 카드는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편의점, 여행·통신, 식음료, 정기구독, 교육 등 5개 업종의 대표 가맹점에서 결제 시 월 최대 2만 원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카드 디자인도 △키키(달토끼) △아거(미운오리) △비비(곰돌이) △라무(라마) △콜리(브로콜리) 등 5개 캐릭터로 구성된 KB금융그룹의 대표 캐릭터 ‘스타프렌즈’를 세로형 디자인에 담았다.
이 카드는 전월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이면 △편의점(GS25) △여행·통신(쏘카, 야놀자, 리브엠) △식음료(스타벅스, 파리바게뜨) △정기구독(멜론, 지니, 넷플릭스, 웨이브) △교육(교보문고, 토익 등 어학 시험 온라인 접수 응시료) 업종에서 결제금액의 5%가 할인된다.
할인 혜택은 전월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이면 각 업종별로 월 최대 2천원 △60만원 이상이면 각 업종별로 월 최대 4천원씩 제공된다.
이 카드는 만 12세 이상부터 발급 가능하며 연회비는 없다. 카드 발급 신청은 KB국민카드 △홈페이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고객센터와 KB국민은행 영업점 등에서 가능하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 카드는 대학생과 사회 초년생들의 소비 패턴과 트렌드를 분석해 고객들의 이용이 많고 관심도가 높은 정기구독 서비스, 어학 시험 등의 업종 이용 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며 “앞으로도 체크카드 고객들의 특성을 반영한 맞춤형 특화 상품을 계속해서 선 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KB국민카드는 이 카드 출시를 기념해 4월 말까지 유니온페이 브랜드가 탑재된 ‘KB국민 새로이 체크카드’로 5천원 이상 사용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 LG그램16 노트북(1명) △갤럭시와치3(3명) △닌텐도 스위치(5명) △ 갤럭시버즈 Pro(1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쿠폰 1매(500명) 등 총 519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one_shee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씨아이테크, 엠오디 흡수합병…AI 헬스케어 플랫폼 사업 본격화
- KB국민카드, ‘인천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얼리버드 티켓 판매
- NH농협은행, 영농철 맞아 충남 당진 육묘장서 일손돕기 실시
- 릴리바이레드, 신제품 ‘이슬잔광 컬렉션’ 올리브영 단독 출시
- KB국민은행, 7억 달러 규모 선순위 글로벌 채권 발행
- 신한은행, 외국인 고객 대상 급여송금 환율 우대 이벤트
- 우리금융, 은행×증권 협업…CIB시장 공략 나선다
- KB국민은행, 현대자동차그룹 협력업체 대상 600억원 규모 금융지원
- 코스피 2550선 부근 보합권 등락…코스닥 상승 출발
- LG생건, 아쉬운 미국 사업 성과…'중립'-한국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