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독성 강한 족발야시장 CM송, 라디오 프로그램에 송출
반복되는 가사,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특징

최근 반반댄스로 화제를
모았던 족발야시장의 CM송이 1월 1일부터 국내 주요 라디오 프로그램에서 송출되고 있다.
방송인
전현무가 직접 부른 해당 CM송은 족발야시장 CF에 사용된
배경음악으로, ‘반반족발야시장’이라는 반복되는 가사와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특징이다.
족발야시장 CM송은 1월 1일부터 '김영철의 파워FM', '이준의 영스트리트', ‘배성재의 텐’ 등 인기 라디오 프로를 통해 송출되고 있다. CM송이
전파를 타는 주요 시간대가, 하루 시작인 아침 출근길부터 저녁 퇴근길까지 이어진다는 점도 마케팅 효과를
극대화시킬 것으로 보인다.
한 번 들으면 잘 잊혀
지지 않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청취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이에 마케팅 담당자는 “족발야시장의
대표 메뉴인 ‘반반족발’을 연상시켜 주문까지 이어지는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족발야시장은 전국 가맹 250호점을 돌파하며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프랜차이즈다. 대표
메뉴인 ‘반반족발’과 족발야시장만의 차별화된 소스로 소비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으며, 체계적인 창업지원
및 교육이 이뤄져 초보자들도 부담 없이 매장을 운영할 수 있다.
본사 관계자는 “가맹점주들의
매출 상승을 위해 TV광고, 라디오에 CM송을 송출하는 등 브랜드 광고를 적극 진행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광고를 통해 프랜차이즈 시장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진행암 환자, ‘마음가짐’에 따라 생존율 달라져
- 중앙대병원, '서비스로봇 실증사업' 선정…척추 수술 로봇 도입
- 분당서울대병원, ‘AI의료융합 산업 발전’ 위한 3자간 MOU 체결
- 세종병원 최영근 브랜드마케팅실장, 대한의료법인연합회장상 수상
- 자전거·킥보드 매년 사고 증가…안전모 쓰고 이어폰은 귀에서 빼야
- 셀트리온, ‘옴리클로’ 40주 임상 결과 발표… “오리지널약 졸레어와 약효 동등”
- 삼성서울병원, ‘2025 한-일 일차면역결핍증 심포지엄’ 개최
- 에이엠시지, 日 스미토모중공업과 MOA 체결…핵심 냉각 기술 고도화 협업
- JW중외제약, ‘식물성 멜라토닌 함유 멜라마인드’ 출시
- 대웅제약, 디지털 헬스케어 기기 동원해 섬마을 주민 건강검진 지원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고창군, 인허가 담당자 맞춤형 청렴교육 실시
- 2영광 한빛원전 2호기 황산 누출…고창 지역사회 불안 확산
- 3고창군, 한국세계유산도시협의회 정기회의 보은 법주사 개최
- 4남원시의회, 국회 찾아 '공공의대 법안' 통과 설득 나서
- 5대구광역시, 장마철 대비 풍수해 대책 점검회의 개최
- 6대구광역시, 공문서 위조 및 공무원 사칭 사기 주의 당부
- 7'대구 군 공항 이전사업' 국정과제 채택 위한 국회 정책세미나 개최
- 8대구교통공사, 전 역사 장애인화장실에 비데 설치
- 9계명대학교 동산병원, ‘심장이식 100례’ 달성
- 10“SNS 입소문으로 하이원리조트의 매력을 세계에 알린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