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건설, 스위첸 2년 연속 광고제 수상
경제·산업
입력 2021-01-05 16:04:02
수정 2021-01-05 16:04:02
지혜진 기자
0개

[서울경제TV=지혜진기자] KCC건설의 주거브랜드 스위첸이 2년 연속 ‘2020 서울영상광고제’에서 수상에 성공했다.
KCC건설은 스위첸의 ‘문명의
충돌’ 캠페인이 2020 서울영상광고제 디지털 부문 금상을
수상했다고 5일 밝혔다. 이로써 KCC건설은 ‘대한민국 광고대상’ 2년
연속 수상에 이어 서울광고제에서도 2년 연속 수상을 달성하게 됐다. 문명의
충돌 캠페인은 2020 대한민국 광고대상 TV부문 금상을
수상했다.
문명의 충돌 캠페인에 앞서서는 ‘엄마의 빈방’ 캠페인으로 2019 대한민국 광고대상 동영상 부문 은상, 2019 서울영상광고제 비TV부문 금상을 수상한 바 있다.
문명의 충돌 캠페인은 4년차 부부의 솔직한 모습을 담아내 많은 이의
공감을 이끌어냈다. 공개된 이후 유튜브 조회수 3,515만회를
달성하기도 했다. /heyji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코리안리재보험
- 2경기도여성가족재단 창립 20주년…‘비전 2035’로 미래 도약
- 3부평~장고개 도로 개설 지연…환경·민원에 '난항'
- 4하남시의회, '미사경정장' 반환 요구…“사행시설은 그만”
- 5카카오뱅크, 태국 가상은행 인가 획득…내년 본격 영업 예정
- 6경북도교육청정보센터, 정보시스템 재난․재해 모의훈련 강평회 개최
- 7대구행복진흥원, 노래 동아리 '피날레' 버스킹 공연 진행
- 8경산교육지원청 Wee센터, 학교폭력 예방 특별교육 진행
- 9수성구, ‘수성구형 우수어린이집’ 4개소 선정
- 10국민연금의 경고?…해킹사태 SKT 주주권 행사 예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