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건설, 스위첸 2년 연속 광고제 수상
경제·산업
입력 2021-01-05 16:04:02
수정 2021-01-05 16:04:02
지혜진 기자
0개

[서울경제TV=지혜진기자] KCC건설의 주거브랜드 스위첸이 2년 연속 ‘2020 서울영상광고제’에서 수상에 성공했다.
KCC건설은 스위첸의 ‘문명의
충돌’ 캠페인이 2020 서울영상광고제 디지털 부문 금상을
수상했다고 5일 밝혔다. 이로써 KCC건설은 ‘대한민국 광고대상’ 2년
연속 수상에 이어 서울광고제에서도 2년 연속 수상을 달성하게 됐다. 문명의
충돌 캠페인은 2020 대한민국 광고대상 TV부문 금상을
수상했다.
문명의 충돌 캠페인에 앞서서는 ‘엄마의 빈방’ 캠페인으로 2019 대한민국 광고대상 동영상 부문 은상, 2019 서울영상광고제 비TV부문 금상을 수상한 바 있다.
문명의 충돌 캠페인은 4년차 부부의 솔직한 모습을 담아내 많은 이의
공감을 이끌어냈다. 공개된 이후 유튜브 조회수 3,515만회를
달성하기도 했다. /heyji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쿠팡, 100회 수명 마친 ‘로켓 프레시백’ 파렛트로 재탄생
- 현대그린푸드, 청년 농부 지원 확대…“온·오프라인 판로 넓혀”
- 빚으로 내수침체 버티는 자영업자들…소득 대비 부채 2년 만에↑
- 경기 악화에 1분기 신용카드 연체율 10년만에 최고
- 이디야커피, 봄 시즌 ‘커피 다이닝’ 흥행…80% 예약률
- 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콘텐츠 강화
- 현대차·기아·현대모비스, 선임사외이사 제도 도입
- 롯데百, ‘포켓몬’ 팝업스토어…황금연휴 정조준
- GS샵, 신규 셀럽 프로그램 ‘성유리 에디션’ 론칭
- 풀무원재단, 퇴직 공무원 위한 ‘시니어 바른먹거리 교육’ 전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쿠팡, 100회 수명 마친 ‘로켓 프레시백’ 파렛트로 재탄생
- 2현대그린푸드, 청년 농부 지원 확대…“온·오프라인 판로 넓혀”
- 3빚으로 내수침체 버티는 자영업자들…소득 대비 부채 2년 만에↑
- 4우재준 의원, '중소기업창업 지원법 일부개정법률안' 대표 발의
- 5경기 악화에 1분기 신용카드 연체율 10년만에 최고
- 6이디야커피, 봄 시즌 ‘커피 다이닝’ 흥행…80% 예약률
- 7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콘텐츠 강화
- 8현대차·기아·현대모비스, 선임사외이사 제도 도입
- 9롯데百, ‘포켓몬’ 팝업스토어…황금연휴 정조준
- 10GS샵, 신규 셀럽 프로그램 ‘성유리 에디션’ 론칭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