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L생명, ‘FC채널 영업전략 컨퍼런스’ ZOOM으로 비대면 진행

[서울경제TV=양한나기자]
ABL생명은 지난 16일 자사 FC채널 영업관리자 100여명을 대상으로 2021년 영업전략을 수립하고 공유하는 자리인 ‘FC채널 영업전략 컨퍼런스’를 비대면으로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새해를 앞두고 ABL생명의 주력채널이자 전통 설계사 조직인 FC(Financial Consultant)채널의 2021년 영업 목표와 비전을 공유하고 화합을 다지는 자리로, 코로나19 확산세를 고려해 화상회의 앱인 줌(Zoom)을 통해 비대면으로 진행됐다.
회사의 상품, 마케팅, 재무, 자산운용, 고객지원, 영업교육 관련 임원들은 서울 여의도 본사에 마련된 촬영실에서 2021년 사업계획을 발표했으며, 이어 이를 바탕으로 한 FC채널과 각 지역단의 내년도 영업전략이 공유됐다.
ABL생명 FC채널은 2021년 슬로건을 ‘2021 One-team, First FC Lead ABL’로 정하고, 이를 위한 세부계획으로 ▲종신·보장성 상품 판매 전문화 ▲FC 선별 도입과 육성 체계 구축 ▲헬스케어 비즈니스를 활용한 新보험시장 개척 ▲다양한 고객 DB 지원 및 활용법 제공 ▲효율 중심의 영업 정착 등을 세웠다.
윤문도 ABL생명 FC실장은 “ABL생명 FC채널은 2020년 10월 누계 기준 각각 87.6%와 72.7%의 업계 최상위 수준의 13회차와 25회차 유지율을 기록하고 있으며, 종신·보장성보험 상품 판매 활성화로 수익성 있는 상품 포트폴리오를 구축했다. 회사는 내년에도 고객 니즈에 맞는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높아진 디지털 역량을 활용할 수 있는 영업기반을 마련하는 등 FC채널 성장 지원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one_shee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서학개미에서 중학개미로? 美 주춤하자 中 '주목'
- '대주주 리스크' 벗은 빗썸…내년 목표로 IPO 속도
- 산업은행, '아픈 손가락' KDB생명 증자의 늪
- 비트맥스, 대규모 CB 찍어 비트코인 줄 매수 반복
- Sh수협은행, '서울오픈 3쿠션 당구대회' 개최
- 카카오페이, 제주항공과 여행객 경험 혁신을 위한 제휴 협약 체결
- iM뱅크, ‘세계 헌혈자의 날 기념’ 헌혈자 초청 프로축구 관람 행사 실시
- 우리금융, 한국전 참전 필리핀 용사 후손에 장학금 전달
- 우리FIS 아카데미, 4시 수료식 개최…차세대 금융IT리더 88명 배출
- iM금융그룹, 대구콘서트하우스와 문화·예술 발전 업무협약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장수군, 2025 상반기 직원 이·퇴임식 개최
- 2임실군, 극한 폭염 대비 온열질환 예방 기술 시범 사업 성공적 추진
- 3'순창 강천산' 야간 개장 시작…11월 8일까지
- 4서부지방산림청, 산사태 피해 복구 사업지 '현장 점검'
- 5남원 쌍교동성당, 남원시노인복지관에 1000만 원 기부…어르신 복지 증진 앞장
- 6남원시, 신관사또 부임행차 상반기 공연 성황리 종료
- 7의왕시 , '치매상담, 큐알 코드로' 간편 신청
- 8양주시, 주취자 대응 ‘원스톱’ 체계 구축..."전국 최초"
- 9병무청, 내년 입영하는 육군 기술행정병 일괄 모집 실시
- 10경상북도교육청정보센터 "학교 누리집, 더 똑똑해진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