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리바다, '세인트마린' 한정판 발매 7분만에 완판
증권·금융
입력 2020-11-25 14:57:00
수정 2020-11-25 14:57:00
배요한 기자
0개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소리바다의 패션브랜드 세인트 마린(Saint Marine)이 한정판 제품 판매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끌며 7분만에 완판되는 성과를 거뒀다.
25일 현대홈쇼핑에서 ‘티라 (Thira)’ 퍼플 에디션 판매를 진행한 세인트마린은 준비한 1,000족의 한정판 제품이 방송 시작과 동시에 전량 매진되었고, 총 5,500족의 신발을 판매했다고 밝혔다. ‘김호중 신발’로 9월 런칭 당시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던 스테어마린의 티라가 점점 패션시장에서 주목받는 제품으로 자리잡고 있음을 증명했다 .
1,000족 한정으로 판매된 퍼플에디션은 김호중 팬클럽 ‘아리스 ’의 공식 색상인 임페리얼 퍼플 컬러로 제작되어 팬들의 기대와 관심이 높았던 제품이다 . 해당 제품과 함께 김호중 굿즈를 함께 제공해 구매자가 늘었고, 긍정적인 후기와 함께 입소문을 타며 판매량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소리바다 관계자는 “스테어에 이어 세인트마린도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아 판매량과 인지도가 증가하는 추세”라며 “패션사업 분야에서 차별화된 영역을 드러낼 수 있는 다양한 신제품을 준비함은 물론 해외 생산라인을 갖춰 소재와 디자인 측면에서 경쟁력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byh@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서학개미에서 중학개미로? 美 주춤하자 中 '주목'
- '대주주 리스크' 벗은 빗썸…내년 목표로 IPO 속도
- 산업은행, '아픈 손가락' KDB생명 증자의 늪
- 비트맥스, 대규모 CB 찍어 비트코인 줄 매수 반복
- Sh수협은행, '서울오픈 3쿠션 당구대회' 개최
- 카카오페이, 제주항공과 여행객 경험 혁신을 위한 제휴 협약 체결
- iM뱅크, ‘세계 헌혈자의 날 기념’ 헌혈자 초청 프로축구 관람 행사 실시
- 우리금융, 한국전 참전 필리핀 용사 후손에 장학금 전달
- 우리FIS 아카데미, 4시 수료식 개최…차세대 금융IT리더 88명 배출
- iM금융그룹, 대구콘서트하우스와 문화·예술 발전 업무협약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양주시, 주취자 대응 ‘원스톱’ 체계 구축..."전국 최초"
- 2병무청, 내년 입영하는 육군 기술행정병 일괄 모집 실시
- 3경상북도교육청정보센터 "학교 누리집, 더 똑똑해진다"
- 4경북테크노파크, 경북 청년CEO 창업역량 강화 위한 실무교육 및 워크숍 성료
- 5한국수력원자력, 세계 최대 규모 미국 원자력학회에서 R&D 기술 우수성 선보여
- 6영천시, 행안부 ‘그림자·행태 규제’ 개선 우수사례 2건 선정
- 7포항시, ‘천만송이 장미도시 포항’ 프로젝트. . .‘도시 문화 혁신’ 사례로 주목
- 8경주시, 이탈리아 아그리젠토·폼페이와 교류협정 체결…문화외교 본격화
- 9영천시의회 의원연구단체, 연구용역 착수보고회 개최
- 10진주시, ‘정원박람회’ 개최…도시 브랜드가치 높인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