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글, SK스토어 통해 ‘자이글 원큐’ 홈쇼핑 마케팅 실시
증권·금융
입력 2020-11-03 08:39:05
수정 2020-11-03 08:39:05
이소연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소연기자] 자이글은 T커머스 채널인 ‘SK스토어’를 통해 주방가전 신제품 ‘자이글 원큐’의 홈쇼핑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3일 오후 5시 36분부터 1시간 동안 SK스토어를 통해 선보이는 ‘자이글 원큐’는 웍·프라이·팟 기능을 통합한 차세대 에어프라이어 제품으로, 한 방향으로만 조리되는 기존 에어프라이어 제품들의 단점을 보완한 것이 특징이다. 튀김 요리를 비롯해 볶음·구이·찜 등 대부분의 요리가 가능하다는 점에서 다양한 활용성이 장점으로 꼽힌다.
자이글은 이번 홈쇼핑 방송을 시작으로 자이글 원큐의 마케팅을 본격 확대할 방침이다. 올해 초부터 진행한 경영 효율화 작업을 통해 적자 폭을 대폭 개선하고 있는 가운데, 자이글 원큐를 통해 매출액 역시 다시 반등시킨다는 계획이다.
자이글 관계자는 “10월 초 출시 이후 자이글 원큐에 대한 문의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어 회사에서도 매출 증대의 핵심 아이템으로 생각하고 있다”며 “3년 여 동안의 개발 기간 동안 다양한 소비자들의 의견을 반영한 차세대 에어프라이어인 만큼 주방 가전 시장의 트렌드가 될 상품이라고 자부한다”고 말했다. /wown9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민병덕, '디지털자산기본법' 초안 공개…가상자산 논의 속도
- 쎄크 상장…오가노이드사이언스 청약·달바글로벌 등 수요예측
- 한국 주식시장 등지는 외국인…9개월 연속 39조원 팔아치워
- '리딩금융' KB, '리딩뱅크' 신한銀 품으로…4대 지주 5조 육박 순익
- "국장 탈출은 지능순?"…올해 코스피 6% 올랐다
- 'KB·롯데' 카드사 본인확인서비스 잇달아 중단, 왜?
- 우리은행, 美 상호관세 관련 ‘위기기업선제대응 ACT’ 신설
- 교보생명, SBI저축銀 인수 추진…지주사 전환 속도
- 태국 가상은행 인가전 뛰어든 '카뱅'…27년 장벽 허무나
- ‘K패션’ 부흥기…신흥 브랜드 상장 흥행 여부 '주목'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쿠팡, 100회 수명 마친 ‘로켓 프레시백’ 파렛트로 재탄생
- 2현대그린푸드, 청년 농부 지원 확대…“온·오프라인 판로 넓혀”
- 3빚으로 내수침체 버티는 자영업자들…소득 대비 부채 2년 만에↑
- 4우재준 의원, '중소기업창업 지원법 일부개정법률안' 대표 발의
- 5경기 악화에 1분기 신용카드 연체율 10년만에 최고
- 6이디야커피, 봄 시즌 ‘커피 다이닝’ 흥행…80% 예약률
- 7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콘텐츠 강화
- 8현대차·기아·현대모비스, 선임사외이사 제도 도입
- 9롯데百, ‘포켓몬’ 팝업스토어…황금연휴 정조준
- 10GS샵, 신규 셀럽 프로그램 ‘성유리 에디션’ 론칭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