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화 홍건강, 새얼굴에 개그우먼 김민경 발탁
경제·산업
입력 2020-09-08 10:49:48
수정 2020-09-08 10:49:48
문다애 기자
0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식음료 건강기업 일화의 홍삼 전문 브랜드 홍건강이 개그우먼 김민경을 모델로 발탁해 홍삼 시장 공략에 드라이브를 건다.
일화 홍건강은 밝고 긍정적인 이미지를 가진 김민경과 홍건강이 추구하는 브랜드 이미지가 부합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8일 밝혔다.
KBS공채 출신 개그우먼 김민경은 ‘맛있는 녀석들’과 ‘오늘부터 운동뚱’에서 건강하게 운동하고, 맛있게 먹는 모습으로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헬스와 복싱, 필라테스 등 각종 운동을 잇따라 도전하고 있다.
홍삼 전문 브랜드 홍건강은 ‘건강한 나를 만든다’라는 슬로건 아래 다양한 홍삼 제품들을 출시하고 있다. 6년근 홍삼 농축액에 유산균 효소를 넣고, 사포닌을 컴파운드K 형태로 잘게 쪼개 사포닌 분해효소가 없는 사람도 홍삼의 주요 기능 성분인 진세노사이드를 흡수할 수 있게 만든 것이 특징이다.
홍건강의 모든 제품은 일화의 전문 연구원들이 바이오 기술력을 바탕으로 직접 연구, 개발, 제조까지 전 과정을 책임지고 있으며, 식약처로부터 우수 건강기능식품제조기준을 통과한 GMP공장에서 직접 제조, 생산한다. 일화는 올 하반기 홍건강의 신제품 2종을 추가로 선보이며 향후 홈쇼핑 시장 진출 계획도 세우고 있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비디오몬스터, ‘VIMON AI’ 리브랜딩…"올인원 AI 콘텐츠 툴 도약"
- 주거문화 선도해 온 대우건설…서울 주요 도시정비사업 ‘정조준’
- S-OIL, 1분기 영업손 215억원…적자전환
- 제주항공, 여행 서포터즈 ‘JAM CREW’ 운영
- HD현대중공업, 자체 개발 잠수함으로 중남미 시장 진출
- BMW 코리아 미래재단, 굿네이버스와 함께 ‘희망ON학교’
- SK케미칼, ‘車부품산업 ESG·탄소중립 박람회’ 참가
- 고려아연, IT자산관리 설루션 도입…’자동화 기반 운영’ 체계 마련
- 엑소엑소 브랜드 론칭…신제품 ‘사비사비 클렌즈’ 출시
- 티웨이항공, 소방청과 승무원 안전 교육훈련 실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비디오몬스터, ‘VIMON AI’ 리브랜딩…"올인원 AI 콘텐츠 툴 도약"
- 2신민호 전남도의원, 영농형 태양광 포럼서 '햇빛연금' 제안
- 3주거문화 선도해 온 대우건설…서울 주요 도시정비사업 ‘정조준’
- 4나주시 드림스타트, '스트라이크 드림 볼링 교실' 성료
- 5아이넷방송 박준희 회장, '제43회 4.19혁명 국가조찬기도회'서 민주주의와 인권 기려
- 6케이지에이-삼성스팩9호, 합병 확정…6월 18일 코스닥 상장
- 7비에이치아이, 필리핀서 5200억원 규모 CFBC 보일러 수주
- 8S-OIL, 1분기 영업손 215억원…적자전환
- 9부산시, 셰프들과 함께 '가스트로 도모 : 부산의 미래' 개최
- 10우리카드, '2025년 고객패널 발대식'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