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멀티샵, 전국 헤어샵 800곳 등록 '무료 가입 이벤트' 진행
문화·생활
입력 2020-09-02 15:37:50
수정 2020-09-02 15:37:50
유연욱 기자
0개

지파동수 전문 샵앤샵 G+멀티샵(지멀티샵)이 전국의 헤어샵을 대상으로 'G+멀티샵 무료가입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현재 진행 중인 'G+멀티샵 무료 가입 이벤트'는 지파동수 제품을 주문하면 별도의 가입비 없이 G+멀티샵에 특별 등록되어, 초기가입비 부담 없이 도매운영자가 주문 등 G+멀티샵의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그동안 G+멀티샵-헤어샵에서 약1,000여 명의 모발변화 사진후기가 제보되었고, 그만큼 고객만족도가 높아 헤어샵 부가매출에 지대한 역할을 하고 있다.
업체는 지파동수샴푸와 지파동수케어토닉을 다양하게 구성하여 구매자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그중 '한달체험' 5명분 구성을 선보임으로써 헤어샵이 고객들에게 효과적으로 제품을 제공하여 탈모완화 효과를 체험할 수 있게 했다.
관계잔는 "많은 헤어샵의 탈모고객들이 지파동수샴푸•케어토닉을 만나볼 수 있기를 바라며, 헤어샵 부가매출에 적극적으로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지파동수의 전 제품은 G+멀티샵(지멀티샵) 공식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더 많은 정보는 지파동수 공식블로그∙유튜브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오늘 서울 종로서 5만명 연등행렬…27일까지 일대 교통 통제
- 풀하우스 OST 리메이크 뮤비, 모희서 ‘첫사랑 아이콘’으로 데뷔
- “골프 꿈나무 키워요”…석교상사, 주니어 골퍼 지원 확대
- 글로벌일자리창출협의회, 해남서 외국인불법체류자 선도 앞장
- 주말 첫날 전국 봄비…돌풍에 천둥·번개도
- 한국문화정보원, 디지털 신기술 ‘영상 크리에이터’ 모집
- '방문하기 좋은 국가유산 코스' 선정…4월 '왕가의 길' 눈길
- 택시요금 올라도 연말 서울 택시 이용 22%↑
- 오세훈 서울시장, ‘주말 도심 집회 안전대책회의’ 열어 대응계획 점검
- 경남도, 도내 지하차도 52곳 안전점검 실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