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어랩스 "굿닥, 착한 마스크 이어 '0원' 시프트 샤워기 필터 판매"
증권·금융
입력 2020-07-21 18:21:12
수정 2020-07-21 18:21:12
김혜영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모바일 헬스·뷰티케어 플랫폼 전문기업 케어랩스 100% 자회사 굿닥(대표 임진석)이 ‘100원 마스크‘에 이어 ‘0원’ 샤워기 필터를 공급한다고 21일 밝혔다.
‘굿닥 시프트 샤워기 필터’는 21일 오후 8시부터 굿닥 플랫폼 내 ‘굿닥 스토어’를 통해 500개 수량이 한정 판매된다. 회사 측은 향후 물량이 확보 되는대로 추가 공급에도 나서겠다는 방침이다.
굿닥이 ‘0원’에 판매하는 ‘굿닥 시프트 샤워기 필터’는 정수기에 사용되는 3중 압축 카본 필터 탑재로 미세 중금속은 물론 화학 물질까지 여과해, 사용자들의 재구매 의사가 96%에 이를 정도로 뛰어난 품질로 알려져 있다.
박경득 케어랩스 대표이사는 “굿닥의 경우, 언택트 헬스케어 서비스 플랫폼 운영 기업으로 코로나로 인한 마스크 대란을 해결하기 위해 ‘마스크 스캐너’를 선보이는 등 공익적 서비스 개발을 위해 노력해왔다”며 “얼마 전 100원 마스크 공급으로 시작돼 이번 양질의 샤워기 필터 0원 공급으로 이어진 굿닥의 ‘착한 공급 캠페인’으로 사람들에게 작은 부분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국내 1위 비대면 의료 플랫폼 굿닥은 △모바일 병원 예약 접수 △비대면 언택트 클리닉 및 제공기관 연계 정보 제공 △건강기능 제품 판매 굿닥 스토어 등 다양한 헬스케어 전문 서비스를 제공해오고 있다.jjss1234567@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쎄크 상장…오가노이드사이언스 청약·달바글로벌 등 수요예측
- 한국 주식시장 등지는 외국인…9개월 연속 39조원 팔아치워
- "국장 탈출은 지능순?"…올해 코스피 6% 올랐다
- '리딩금융' KB, '리딩뱅크' 신한銀 품으로…4대 지주 5조 육박 순익
- 'KB·롯데' 카드사 본인확인서비스 잇달아 중단, 왜?
- 우리은행, 美 상호관세 관련 ‘위기기업선제대응 ACT’ 신설
- 교보생명, SBI저축銀 인수 추진…지주사 전환 속도
- 태국 가상은행 인가전 뛰어든 '카뱅'…27년 장벽 허무나
- ‘K패션’ 부흥기…신흥 브랜드 상장 흥행 여부 '주목'
- 우리금융 1분기 순익 6156억원…전년比 25% 감소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