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N루머]더블유아이, ‘펭수 그립톡’ 온라인 판매 ‘완판행진’ 이어가
증권·금융
입력 2020-03-11 14:13:38
수정 2020-03-11 14:13:38
배요한 기자
0개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더블유아이(WI)가 판매중인 ‘펭수 그립톡’이 2차 온라인 판매에서도 완판되면서 뜨거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11일 더블유아이 관계자에 따르면 온라인스토어 ‘위드샵’을 통해 판매 중인 ‘펭수 그립톡’ 4종이 지난 10일 출시 1시간 만에 모두 품절됐다. 앞선 지난 5일 ‘펭수 그립톡’은 1차 판매에서도 출시되자 마자 완판된 바 있다.
더블유아이는 지난달 19일 한국교육방송공사(EBS)와 정식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하고 펭수 캐릭터를 활용한 모바일 액세서리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펭수는 지난해 4월부터 EBS가 유튜브 채널 ‘자이언트펭TV’를 통해 선보인 캐릭터다. 유튜브 구독자 200만명을 돌파했고, 각종 SNS는 물론 지상파 방송에도 출연하는 등 20대와 30대 시청자들로부터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펭수 IP를 활용한 상품 판매가 완판 행진을 이어가면서 추가 물량을 확보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유성만 현대차증권 연구원은 이날 더블유아이 기업분석 리포트를 통해 “주요 라이선싱 IP 제품들의 판매 증가로 인해 더블유아이 실적과 주가의 동시 상승이 기대된다”고 밝혔다. / byh@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모아라이프플러스, 단기간 주가 급등 속 CB 털이 ‘주의보’
- 카티스, 원자력 발전소·SMR 등 공공보안 수주 확대
- 앱트뉴로사이언스, 美 자회사로 가상화폐 투자사 도약
- 지니언스, 투자자 대상 공동 기업설명회 참가…“투자자 소통 확대”
- 현대로템, 다수 국가와 K2 수출 협상 진행중…목표가↑-KB
- 제이준코스메틱, '슬리핑팩' 다이소 온라인몰 상위권 안착
- 밸류파인더 “엠젠솔루션, 중대재해처벌법 강화 수혜 전망”
- FSN, AI Driven 전략 실행…광고주·브랜드 성과 극대화
- 이니텍, '원화 기반 스테이블 코인 사업' 본격 진출
- [부고] 김현엽(하나증권 영업부금융센터장)씨 부친상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커넥트밸류, HRD 컨퍼런스서 기업교육 브랜드 ‘커넥트플레이’ 론칭
- 2포스코이앤씨, '자금력·소통력·성실함' 전국서 입증
- 3장흥군, 명창환 전남도 행정부지사 초청 '행복한 책읽기' 특강
- 4“골프웨어 프로 골퍼가 만들어요”…‘루베로’ 론칭
- 5고흥군, AI 확산 비상에 방역 고삐 바짝 죈다
- 6에어프레미아, 국제항공운송협회 정회원 인증서 수여식
- 7보성군, '물관리 최우수기관' 선정…깨끗한 수돗물 공급 노력 빛나
- 8잠실우성1·2·3차, 7월 12일 시공사 선정 총회 개최
- 9진도군, 구강보건의 날 맞아 ‘구강건강 캠페인’ 마무리
- 10목포시, 공직사회 청렴도 제고 위한 맞춤형 교육 '총력'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