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 '좋은느낌', 2019 올해의 SNS 대상... 2030 편안한 이미지 호평
인스타그램 7만 팔로워 넘어, 여성용품 브랜드 중 최다

[서울경제TV=이민주 기자] 유한킴벌리의 '좋은느낌' 인스타그램이 ‘2019 올해의 SNS’ 인스타그램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좋은느낌’은 ‘화이트’, ‘라네이처’와 더불어 국내 여성용품 대표 브랜드로 인스타그램을 중심으로 다양한 디지털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하고 있다.
올해로 5회째를 맞는 ‘2019 올해의 SNS 대상’은 한국소셜콘텐츠진흥협회가 주최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한국정보화진흥원 등이 후원한다. 지난 1년간 현황을 평가해 고객, 국민과 활발히 소통한 기업 및 기관에 수여되고 있다. 좋은느낌 인스타그램은 여성의 공감과 참여를 유도하는 지속적인 캠페인과 여심을 고려한 감성적인 콘텐츠 등을 통해 친밀감을 형성해온 결과, 여성 브랜드 중 최다인 7만명 이상의 팔로워가 함께 하고 있다는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2030 여성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접목시킨 ‘컨셉팅’ 비주얼 콘텐츠를 통해 좋은느낌 특유의 편안한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자연스럽게 고객 사용 경험을 확장하고 있다는 점에서도 주목을 받았다.
좋은느낌 인스타그램은 비즈니스의 사회책임을 위한 소통의 공간 역할도 겸하고 있다. 유한킴벌리는 2016년부터 한국여성재단과 함께 진행하고 있는 ‘힘내라 딸들아’ 캠페인을 통해 생리대 구입에 어려움을 겪는 청소녀들에게 매년 100만개 이상의 생리대를 지원하고 있으며, 해당 캠페인은 좋은느낌 인스타그램을 통해 적극적으로 소통되고 있다. 이를 통해,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생각해 보고, 따뜻한 마음도 전해지기를 기대하고 있다.
한편, 유한킴벌리 좋은느낌은 국내 No.1 여성용품 브랜드로서 유기농 순면커버, 입는 오버나이트, 유기농 순면흡수체 탐폰 등으로 보다 안심하고 싶은 고객 기대를 충족하며, 생리대 시장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으며, 중저가 생리대 좋은느낌 순수를 공급하여 고객 선택의 폭을 확대하고 있다. /hankook6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이창용 "美中 관세협상 안되면 90일 유예 연장돼도 경제비용 커"
- 한국마사회, 승용마 번식 지원 사업…80두 규모 무상 지원
- 김해공항~중앙아시아 하늘길 열린다…부산~타슈켄트 6월 취항
- 美 SEC 신임 위원장 "가상화폐 규제 불확실성으로 혁신 제한"
- “에어컨 대신 맵탱”…삼양식품, WWF 업무협약 체결
- 신세계면세점, ‘트렌드웨이브 2025’ 파트너사…"쇼핑 혜택 제공"
- 美 캘리포니아주, 자율주행 트럭 시험운행 허용 추진
- 영풍 석포제련소 인근, 비소 등 환경오염 '심각'
- 주유소 기름값 11주 연속 내려…“다음 주도 하락세 지속”
- “최장 6일”…여행·면세업계, 5월 황금연휴 특수 노린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이변 없었던 민주당 호남경선...'어대명' 한 발 다가서
- 2더불어민주당 호남권 경선...이재명 88.69% 압승
- 3“도자기의 색, 이천의 빛” 이천도자기축제 개막
- 4모두를 위한 무장애 관광
- 530일 팡파르…'소리'로 세계를 열다
- 6이창용 "美中 관세협상 안되면 90일 유예 연장돼도 경제비용 커"
- 7대한노인회 남원시지회, 제28회 지회장기 노인게이트볼 대회 성료
- 8한국마사회, 승용마 번식 지원 사업…80두 규모 무상 지원
- 9김해공항~중앙아시아 하늘길 열린다…부산~타슈켄트 6월 취항
- 10"제29회 기장멸치축제 즐기러 오세요"…25~27일 대변항서 축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