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시스, 신제품 알파·울핏 브라질 의료기기 허가로 시장 확대
증권·금융
입력 2019-11-18 08:44:01
수정 2019-11-18 08:44:01
배요한 기자
0개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클래시스가 올해 출시한 신제품 알파(해외명 클라투 알파, CLATUU APLHA)와 울핏 제품에 대해 브라질 ANVISA(브라질 국가위생감시국) 등록이 완료됐다고 18일 밝혔다.
브라질은 전세계적으로 미용의료에 관심이 매우 높은 국가 중 하나다. 현재 클래시스의 60여개 수출국 중에서도 비중이 가장 높고, 규모가 빠르게 확대되고 있다.
클래시스 관계자는 “회사 대표 제품인 슈링크(해외명 Ultraformer III) 가 브라질에서 2017년도 말에 ANVISA 등록을 받은 이후, 2018년, 2019년 가파르게 성장하고 있다”며 “이는 슈링크가 한국에서 론칭이 되었던 초창기 시장보다 더 빠른 속도”라고 말했다. 이어 “같은 HIFU 기술을 이용하여 복부둘레감소를 위한 목적으로 사용되는 사이저도 올해 8월부터 허가를 완료하여 바디 시장까지 장악하고 있다”면서 “알파와 다양한 활용도를 가진 울핏을 통해 보다 적극적으로 시장을 공략할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클래시스는 미용의료기기 업체로 사용자인 의사 및 대리점을 대상으로 하는 교육, 학술 발표 등 B2B 마케팅 확대와 함께 브랜드와 제품을 알리는 일반 소비자 마케팅도 적극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각종 소셜미디어와 현지 국가에서 진행되는 홍보를 통해 글로벌 트렌드를 이끌어 나가다는 방침이다. /byh@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서학개미에서 중학개미로? 美 주춤하자 中 '주목'
- '대주주 리스크' 벗은 빗썸…내년 목표로 IPO 속도
- 산업은행, '아픈 손가락' KDB생명 증자의 늪
- 비트맥스, 대규모 CB 찍어 비트코인 줄 매수 반복
- Sh수협은행, '서울오픈 3쿠션 당구대회' 개최
- 카카오페이, 제주항공과 여행객 경험 혁신을 위한 제휴 협약 체결
- iM뱅크, ‘세계 헌혈자의 날 기념’ 헌혈자 초청 프로축구 관람 행사 실시
- 우리금융, 한국전 참전 필리핀 용사 후손에 장학금 전달
- 우리FIS 아카데미, 4시 수료식 개최…차세대 금융IT리더 88명 배출
- iM금융그룹, 대구콘서트하우스와 문화·예술 발전 업무협약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양주시, 주취자 대응 ‘원스톱’ 체계 구축..."전국 최초"
- 2병무청, 내년 입영하는 육군 기술행정병 일괄 모집 실시
- 3경상북도교육청정보센터 "학교 누리집, 더 똑똑해진다"
- 4경북테크노파크, 경북 청년CEO 창업역량 강화 위한 실무교육 및 워크숍 성료
- 5한국수력원자력, 세계 최대 규모 미국 원자력학회에서 R&D 기술 우수성 선보여
- 6영천시, 행안부 ‘그림자·행태 규제’ 개선 우수사례 2건 선정
- 7포항시, ‘천만송이 장미도시 포항’ 프로젝트. . .‘도시 문화 혁신’ 사례로 주목
- 8경주시, 이탈리아 아그리젠토·폼페이와 교류협정 체결…문화외교 본격화
- 9영천시의회 의원연구단체, 연구용역 착수보고회 개최
- 10진주시, ‘정원박람회’ 개최…도시 브랜드가치 높인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