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바자르, 中 알리바바 티몰 글로벌 브랜드관 입점…"광군제 마케팅 박차"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데일리 셀프케어 코스메틱 브랜드 에이바자르(AVAJAR)가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 입점을 통해 중국 온라인 시장 공략 확대에 나선다.
에이바자르는 중국 알리바바 그룹 온라인쇼핑 플랫폼인 티몰(T-mall, 天猫)에 단독 브랜드관을 공식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
에이바자르는 이번 티몰 입점을 통해 온라인 유통 공략 강화 등 중국 시장 확장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신제품 출시와 중국 온라인몰 마케팅 강화로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는 등 중국내 시장 경쟁력을 강화할 예정이다.
원명수 에이바자르 대표는 “무분별한 유통확장 보다는 투명하고 건전한 유통구조를 확립해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며 “과거의 관성에서 과감히 벗어나 대내외적인 의견을 적극 수렴, 경영해 나갈 계획이며 국내는 물론 중국 등 해외 시장 진출 확대를 통한 의미있는 성과들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프리미엄 마스크팩으로 국내외 시장에서 브랜드 인지도가 높은 있는 에이바자르는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과 면세점 등에서 판매호조를 이어오며 이미 제품 시장성이 입증된바 있다.
에이바자르는 최근 국내외 큰 인기를 얻은 ‘퍼펙트 V리프팅 프리미엄 마스크’에서 장점을 강화하고 단점을 개선한 업그레이드 제품 ‘퍼펙트 V리프팅 프리미엄 플러스 마스크(이하 ‘플러스마스크’)’를 출시했다. ‘플러스 마스크’는 기존제품의 특허성분을 보완 강화해 리프팅과 영양감 효과를 업그레이드 하고, 원단면적을 넓혀 좀더 여유 있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해 귀 부위의 당김이나 불편감은 최소화 하는 등 착용감을 높였다.
에이바자르는 브랜드관 오픈 기념과 더불어 광군제(11월11일) 쇼핑축제를 겨냥해 다양한 마케팅과 이벤트를 진행한다. 광군제는 미국 ‘블랙 프라이데이’의 10배에 달하는 30조원 매출을 단하루에 기록하는 세계 최대 온라인 쇼핑 축제다. 에이바자르는 공식 웨이신 브랜드스토어를 통해 팔로우시 5위안, 100위안 상당의 쿠폰을 발행하는 등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byh@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서학개미에서 중학개미로? 美 주춤하자 中 '주목'
- '대주주 리스크' 벗은 빗썸…내년 목표로 IPO 속도
- 산업은행, '아픈 손가락' KDB생명 증자의 늪
- 비트맥스, 대규모 CB 찍어 비트코인 줄 매수 반복
- Sh수협은행, '서울오픈 3쿠션 당구대회' 개최
- 카카오페이, 제주항공과 여행객 경험 혁신을 위한 제휴 협약 체결
- iM뱅크, ‘세계 헌혈자의 날 기념’ 헌혈자 초청 프로축구 관람 행사 실시
- 우리금융, 한국전 참전 필리핀 용사 후손에 장학금 전달
- 우리FIS 아카데미, 4시 수료식 개최…차세대 금융IT리더 88명 배출
- iM금융그룹, 대구콘서트하우스와 문화·예술 발전 업무협약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장수군, 2025 상반기 직원 이·퇴임식 개최
- 2임실군, 극한 폭염 대비 온열질환 예방 기술 시범 사업 성공적 추진
- 3'순창 강천산' 야간 개장 시작…11월 8일까지
- 4서부지방산림청, 산사태 피해 복구 사업지 '현장 점검'
- 5남원 쌍교동성당, 남원시노인복지관에 1000만 원 기부…어르신 복지 증진 앞장
- 6남원시, 신관사또 부임행차 상반기 공연 성황리 종료
- 7의왕시 , '치매상담, 큐알 코드로' 간편 신청
- 8양주시, 주취자 대응 ‘원스톱’ 체계 구축..."전국 최초"
- 9병무청, 내년 입영하는 육군 기술행정병 일괄 모집 실시
- 10경상북도교육청정보센터 "학교 누리집, 더 똑똑해진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