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에프텍 “필러 전문 자회사 ‘유스필’, 모델로 배우 김상중 발탁”

[서울경제TV=이소연기자] 메디컬 에스테틱 사업을 추진 중인 알에프텍은 배우 김상중을 ‘유스필(Youthfill)’ 모델로 발탁했다고 22일 밝혔다.
알에프텍은 지난 21일부터 유스필 제품에 대한 사전마케팅을 시작했으며 오는 11월 1일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다. 국내 출시를 앞둔 제품은 총 3가지 종류로, 탄성과 응집력이 높아 깊고 굵은 주름을 개선하는 쉐입(Shape), 중간 정도의 주름 개선 및 볼륨 확대에 효과적인 딥(Deep), 가장 부드러운 제형으로 잔주름에 적합한 파인(Fine) 등이다. 이에 회사는 11월부터 배우 김상중을 앞세운 마케팅을 라디오와 유튜브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펼칠 계획이다.
회사 관계자는 “해외 시장에 샤르데냐(Sardenya) 브랜드로 출시한 유스필 필러 제품은 부작용이 없고 지속성과 탄성률이 높으며, 주입력이 낮아 해외에서는 이미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며 “한국 시장에서는 ‘유스필(Youthfill)’이라는 브랜드로 론칭하면서 ‘그것이 알고싶다’ MC로 익히 알려진 배우 김상중을 모델로 선정해 진정성과 신뢰도를 더하는 시너지 효과를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유스필은 포토그래퍼 안웅철 작가와 함께 ‘K-포토아트컨덴츠’를 개발해 예술작품과 함께 K-뷰티마케팅에도 나선다. 가나아트센터 입주작가로 활동한 바 있는 안웅철 작가는 한국인으로는 유일하게 세계적인 음반사 ‘ECM RECORDS’와 20여 차례 협업하고 있는 포토그래퍼다.
한편, 알에프텍은 지난 8월 히알루론산(HA) 필러를 전문 제조하는 ‘유스필’을 흡수합병해 메디컬 에스테틱 시장에 진출했다. 합병 이후 국내 출시 필러 브랜드를 ‘유스필(Youthfill)’로 정하고, 인허가 변경절차를 마무리했다. /wown9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민병덕, '디지털자산기본법' 초안 공개…가상자산 논의 속도
- 쎄크 상장…오가노이드사이언스 청약·달바글로벌 등 수요예측
- 한국 주식시장 등지는 외국인…9개월 연속 39조원 팔아치워
- '리딩금융' KB, '리딩뱅크' 신한銀 품으로…4대 지주 5조 육박 순익
- "국장 탈출은 지능순?"…올해 코스피 6% 올랐다
- 'KB·롯데' 카드사 본인확인서비스 잇달아 중단, 왜?
- 우리은행, 美 상호관세 관련 ‘위기기업선제대응 ACT’ 신설
- 교보생명, SBI저축銀 인수 추진…지주사 전환 속도
- 태국 가상은행 인가전 뛰어든 '카뱅'…27년 장벽 허무나
- ‘K패션’ 부흥기…신흥 브랜드 상장 흥행 여부 '주목'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쿠팡, 100회 수명 마친 ‘로켓 프레시백’ 파렛트로 재탄생
- 2현대그린푸드, 청년 농부 지원 확대…“온·오프라인 판로 넓혀”
- 3빚으로 내수침체 버티는 자영업자들…소득 대비 부채 2년 만에↑
- 4우재준 의원, '중소기업창업 지원법 일부개정법률안' 대표 발의
- 5경기 악화에 1분기 신용카드 연체율 10년만에 최고
- 6이디야커피, 봄 시즌 ‘커피 다이닝’ 흥행…80% 예약률
- 7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콘텐츠 강화
- 8현대차·기아·현대모비스, 선임사외이사 제도 도입
- 9롯데百, ‘포켓몬’ 팝업스토어…황금연휴 정조준
- 10GS샵, 신규 셀럽 프로그램 ‘성유리 에디션’ 론칭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