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영證 “클리오, 브랜드 정체성 확실…해외 확장성도 유효”
증권·금융
입력 2019-09-16 08:46:19
수정 2019-09-16 08:46:19
이소연 기자
0개

신영증권은 16일 클리오에 대해 “색조 브랜드 ‘클리오’, ‘페리페라’에 작년부터 성장세를 보이는 기초 브랜드 ‘구달’까지 각 브랜드의 정체성이 확실하다”며 투자의견 매수, 목표가 3만원을 신규 개시했다.
신수연 연구원은 “핵심 브랜드의 히트제품 범위 확장, 일본인 관광객 입국 증가, H&B 내 입지 확대 등이 클리오의 실적 턴어라운드 요인”이라고 분석했다. 이어 “사업 효율 극대화라는 목표 하에 유연한 전략 수립을 통해 △H&B △온라인 △면세점 등 성장채널에 대응하고 있다”며 “현재 H&B 내 입지를 유지 중이며 국내외 주요 온라인채널에서의 전략적 판매도 긍정적”이라고 평가했다.
신 연구원은 “해외 확장성도 유효하다”며 “일본의 경우 4분기에 온라인 채널 위주이던 ‘구달’이 돈키호테 등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되고, 중국의 경우 하반기에 ‘구달 비타C 라인’과 ‘클리오 프로아이팔레트’ 마케팅이 예정돼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구달 비타C 라인과 클리오 프로아이팔레트는 한국과 일본에서 히트했던 제품인 만큼, 중국에서의 반응도 기대해 볼만 하다”고 덧붙였다. /이소연기자 wown9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서학개미에서 중학개미로? 美 주춤하자 中 '주목'
- '대주주 리스크' 벗은 빗썸…내년 목표로 IPO 속도
- 산업은행, '아픈 손가락' KDB생명 증자의 늪
- 비트맥스, 대규모 CB 찍어 비트코인 줄 매수 반복
- Sh수협은행, '서울오픈 3쿠션 당구대회' 개최
- 카카오페이, 제주항공과 여행객 경험 혁신을 위한 제휴 협약 체결
- iM뱅크, ‘세계 헌혈자의 날 기념’ 헌혈자 초청 프로축구 관람 행사 실시
- 우리금융, 한국전 참전 필리핀 용사 후손에 장학금 전달
- 우리FIS 아카데미, 4시 수료식 개최…차세대 금융IT리더 88명 배출
- iM금융그룹, 대구콘서트하우스와 문화·예술 발전 업무협약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남원 쌍교동성당, 남원시노인복지관에 1000만 원 기부…어르신 복지 증진 앞장
- 2남원시, 신관사또 부임행차 상반기 공연 성황리 종료
- 3의왕시 , '치매상담, 큐알 코드로' 간편 신청
- 4양주시, 주취자 대응 ‘원스톱’ 체계 구축..."전국 최초"
- 5병무청, 내년 입영하는 육군 기술행정병 일괄 모집 실시
- 6경상북도교육청정보센터 "학교 누리집, 더 똑똑해진다"
- 7경북테크노파크, 경북 청년CEO 창업역량 강화 위한 실무교육 및 워크숍 성료
- 8한국수력원자력, 세계 최대 규모 미국 원자력학회에서 R&D 기술 우수성 선보여
- 9영천시, 행안부 ‘그림자·행태 규제’ 개선 우수사례 2건 선정
- 10포항시, ‘천만송이 장미도시 포항’ 프로젝트. . .‘도시 문화 혁신’ 사례로 주목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