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신규 메이크업 브랜드 ‘블랭크’ 론칭
경제·산업
입력 2019-08-30 08:22:16
수정 2019-08-30 08:22:16
문다애 기자
0개

아모레퍼시픽이 메이크업 브랜드 블랭크(blank)를 새롭게 론칭한다고 30일 밝혔다. 블랭크는 두꺼운 메이크업 대신 나만의 장점을 더욱 잘 드러내는 언커버드 메이크업 룩을 연출하며 립, 아이 등 포인트 메이크업 위주의 제품을 선보인다.
블랭크가 선보이는 첫 번째 립 라인은 블랭크 립틴트다. 9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벨벳 크림 텍스처가 특징이다. 제품 단상자에는 네롤리 향을 입혔으며 동물 실험을 하지 않는 ‘크루얼티 프리’ 브랜드로 버니 마크가 삽입 돼 있다./문다애기자 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정의선 “EV3 세계 올해의 차 수상…혁신DNA 인정”
- “티웨이 대주주 나성훈 거짓말”…소액주주, 檢 수사 촉구
- [이슈플러스] 車 부품사 1분기 버텼지만…변수는 ‘2분기’
- MS ‘AI 끼워팔기’ 논란…공정위 조사 ‘하세월’
- ‘만년 적자’ SSG닷컴…‘전국 새벽배송’ 승부수
- “유심 재고 없다”…SKT, ‘해킹 포비아’ 확산
- [단독] 티웨이홀딩스 소액주주연대 "상장폐지 막는다"…지분 5.4% 확보
- 커튼 브랜드 '셀프메이커', 연 매출 30억 돌파
- KAI, 6G 저궤도 위성통신 개발사업 주관연구개발 업체 선정
- 티웨이항공 소액주주연대, 수사 촉구 탄원…“예림당, 주주 기만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