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 자연친화식품브랜드 ‘자연이 답’ 론칭
경제·산업
입력 2019-08-22 08:22:08
수정 2019-08-22 08:22:08
문다애 기자
0개

남양유업이 자연친화식품브랜드인 ‘자연이 답’을 론칭하고, 식물성 음료 트렌드를 반영한 첫 제품으로 당해 수확한 캘리포니아산 햇아몬드와 캐나다산 햇오트를 사용한 ‘굿넛 햇 아몬드•오트’ 2종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굿넛’ 2종은 주성분이 식물성 원료로 우유의 유당 소화에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도 음용할 수 있다. 칼슘 흡수를 돕는 비타민D, 레몬밤추출분말 등이 함유돼 있다./문다애기자 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경북도교육청정보센터, 정보시스템 재난․재해 모의훈련 강평회 개최
- 2대구행복진흥원, 노래 동아리 '피날레' 버스킹 공연 진행
- 3경산교육지원청 Wee센터, 학교폭력 예방 특별교육 진행
- 4수성구, ‘수성구형 우수어린이집’ 4개소 선정
- 5국민연금의 경고?…해킹사태 SKT 주주권 행사 예고
- 6‘IPO 도전’ 무신사, 자회사 16곳 중 13곳 ‘적자’
- 7가동 중단 ‘한 달’…금호타이어, 공장 이전 속도 내나
- 8‘틱톡’ 못 놓는 트럼프…매각 시한 연장 ‘세 번째’
- 9롯데건설, 신용등급 하향…도시정비 돌파구 될까
- 10가평군, '접경지 개발'에 주민 의견 반영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