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시스, 美 코스모프로프 전시회 참가…“스케덤 리프팅 밴드 주목 받아”

클래시스의 코스메틱 브랜드 스케덤이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진행된 코스모프로프 2019(COSMOPROF LASVEGAS 2019)에 참가해 브랜드와 제품을 홍보했다고 8일 밝혔다.
코스모프로프 라스베가스는 미국 3대 미용 전시회 중 하나로 미용, 화장품 관련 바이어들이 주로 참가하는 전문 전시회다.
이번 행사에서 스케덤 부스를 찾은 뷰티 업계 관계자들은 리프팅 밴드에 주목했다는 후문이다.
클래시스 측은 “미주에서는 펩타이드 콤플렉스를 원료로 하는 화장품이 많이 상용화 되었기 때문에, 동 원료가 포함되어 있는 펩타이드 리프팅 밴드에 대한 호감도가 높았다”면서 “병풀 추출물이 함유되어 민감성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는 시카 리프팅 밴드도 많은 관심을 받았다”고 전했다. 이어 “에스테틱샵 관계자들도 방문하여,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때 함께 사용하기 위해 리프팅 밴드와 상악 밴드와 비타 아이패치 그리고 시카 크림에 대한 문의가 많았다”고 덧붙였다.
스케덤의 리프팅 밴드와 상악 밴드는 69만 뷰튜버 헤이즐이 추천한 홈케어 꿀템으로도 유명하다.
회사 관계자는 “이네푸 사이언스가 적용된 스케덤의 리프팅 제품들은 집에서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으면서도 여러 항목의 인체적용 시험을 마친 제품이기에 뷰티 전문가들 사이에서도 평판이 높아지고 있다”며 “해외시장에는 경쟁 제품이 많지 않아 시장을 선도하기 위해 홍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배요한기자 byh@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쎄크 상장…오가노이드사이언스 청약·달바글로벌 등 수요예측
- 한국 주식시장 등지는 외국인…9개월 연속 39조원 팔아치워
- "국장 탈출은 지능순?"…올해 코스피 6% 올랐다
- '리딩금융' KB, '리딩뱅크' 신한銀 품으로…4대 지주 5조 육박 순익
- 'KB·롯데' 카드사 본인확인서비스 잇달아 중단, 왜?
- 우리은행, 美 상호관세 관련 ‘위기기업선제대응 ACT’ 신설
- 교보생명, SBI저축銀 인수 추진…지주사 전환 속도
- 태국 가상은행 인가전 뛰어든 '카뱅'…27년 장벽 허무나
- ‘K패션’ 부흥기…신흥 브랜드 상장 흥행 여부 '주목'
- 우리금융 1분기 순익 6156억원…전년比 25% 감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이변 없었던 민주당 호남경선...'어대명' 한 발 다가서
- 2더불어민주당 호남권 경선...이재명 88.69% 압승
- 3“도자기의 색, 이천의 빛” 이천도자기축제 개막
- 4모두를 위한 무장애 관광
- 530일 팡파르…'소리'로 세계를 열다
- 6이창용 "美中 관세협상 안되면 90일 유예 연장돼도 경제비용 커"
- 7대한노인회 남원시지회, 제28회 지회장기 노인게이트볼 대회 성료
- 8한국마사회, 승용마 번식 지원 사업…80두 규모 무상 지원
- 9김해공항~중앙아시아 하늘길 열린다…부산~타슈켄트 6월 취항
- 10"제29회 기장멸치축제 즐기러 오세요"…25~27일 대변항서 축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