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영화 <어벤져스:엔드게임> 상영회 28일 개최

유니클로가 마블 영화와 유니클로 UT를 사랑하는 팬들을 초청해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 상영회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니클로는 어벤져스 네 번째 시리즈인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 개봉을 기념해 4월 28일(일) CGV 용산 UT 특별관에서 '유니클로 UT와 함께하는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 상영회’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9일 밝했다.
이 날 현장에는 기념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포토월과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특별한 경품을 증정하는 퀴즈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또 총 186명의 모든 참가자들에게 이번 시즌 출시되는 ‘마블 UT’를 증정한다.
유니클로의 그래픽 티셔츠 UT(UNIQLO T-Shirt)는 예술, 문화, 캐릭터 및 브랜드 네 가지 테마로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특히 아이언맨, 헐크, 스파이더맨 등 모두에게 사랑받는 마블 슈퍼 히어로 캐릭터들을 새롭게 해석한 디자인의 '마블(Marvel) UT'가 4월 출시 예정이다.
또한 유니클로는 4월 27일(토)부터 5월 5일(일)까지 CGV 용산 5관을 ‘마블 UT’ 특별관으로 운영한다.
특별관 좌석에는 유니클로가 이번 시즌 출시한 다양한 디자인의 ‘마블 UT’를 입힐 예정이며, 로비에는 UT와 마블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포토월과 조형물을 설치해 다양한 인증샷을 남길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된다.
이번 행사 참석은 4월 21일(일)까지 유니클로 공식 인스타그램이나 ‘마블 UT’ 이벤트 인스타그램에 함께 참가하고 싶은 사람의 아이디와 함께 댓글을 작성하면 된다.
당첨자는 4월 24일(수) 유니클로 공식 인스타그램 및 ‘마블 UT’ 이벤트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고현정기자go8382@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신세계百, 피너츠 75주년 기념 팝업 진행
- G마켓, 스마일페이 ‘원 클릭 결제’ 시스템 도입
- 신세계그룹, ‘2025 지식향연’ 위대한 여정…“미래인재 육성”
- 이창용 "美中 관세협상 안되면 90일 유예 연장돼도 경제비용 커"
- 한국마사회, 승용마 번식 지원 사업…80두 규모 무상 지원
- 김해공항~중앙아시아 하늘길 열린다…부산~타슈켄트 6월 취항
- 美 SEC 신임 위원장 "가상화폐 규제 불확실성으로 혁신 제한"
- “에어컨 대신 맵탱”…삼양식품, WWF 업무협약 체결
- 신세계면세점, ‘트렌드웨이브 2025’ 파트너사…"쇼핑 혜택 제공"
- 美 캘리포니아주, 자율주행 트럭 시험운행 허용 추진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