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생명, 10회 연속 ‘우수콜센터’ 및 4회 연속 ‘감동콜센터’ 선정
금융·증권
입력 2025-05-21 09:58:31
수정 2025-05-21 09:58:50
김수윤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수윤 인턴기자] DB생명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한 2025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에서 10회 연속 ‘한국의 우수콜센터’ 및 4회 연속 ‘고객감동콜센터’에 선정됐다고 21일 밝혔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은 2004년부터 국내 48개 산업군, 339개 기업을 대상으로 콜센터 서비스 수준을 평가해 매년 우수기업을 발표하고 있다.
DB생명 콜센터는 수신여건, 상담태도, 업무처리 등 서비스 품질 전반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10회 연속 ‘한국의 우수콜센터’로 선정됐으며, 공감표현과 경청태도 등 공감 영역에서도 뛰어난 평가를 받아 4회 연속 ‘고객감동콜센터’로도 선정되는 성과를 거뒀다. /suyu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캔버스엔, 탄소배출권 기업 '탄탄카본텍'과 협약…"글로벌 STO 시장 진출"
- 위츠, 삼성 ‘갤럭시 S25 엣지’에 초박형 무선 충전설루션 탑재
- 신한투자증권, ‘신한 Premier 리서치 금융시장포럼’ 개최
- 현대차증권, 법무법인 태평양과 패밀리오피스 자산관리 제휴
- 우리銀, 한국외대서 사회초년생 위한 맞춤형 금융교육 실시
- 코스피 2610대 강세 출발…코스닥도 올라
- KB국민은행, DB퇴직연금 고객 대상 ‘KB 연금컨퍼런스’ 개최
- NH투자증권, ‘부동산 공약 분석 및 대선 이후 전망’ 보고서 발간
- 하나은행, 인천공항서 '하나원큐 스마트패스' 서비스 시행
- LS증권, 한국외대서 대학생 대상 주식투자 강연회 개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대한항공, 21년 이어온 몽골 식림 활동…“이젠 아시아나와”
- 2中 음극재 시장 독주…포스코퓨처엠 11위
- 3네이버클라우드, 장면 찾아주는 AI 영상 분석 서비스 공개
- 4카카오, ‘MVP 파트너스데이' 개최…상생 협력 다져
- 5GC녹십자, 소염진통제 '탁센' 디지털 광고 공개
- 6계명문화대 호텔조리과, 국내 최고 권위 요리경연대회 ‘대상’ 수상
- 7대구대학교, ‘2025년 SW중심대학’ 선정
- 8대성에너지, '대구시와 함께 무단 굴착사고 예방 캠페인' 전개
- 9대구 중구, 난임부부 통합지원사업 업무 협약
- 10영남이공대, 현대그린푸드 채용설명회 개최…산업 맞춤형 인재 양성 박차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