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생명, 10회 연속 ‘우수콜센터’ 및 4회 연속 ‘감동콜센터’ 선정

금융·증권 입력 2025-05-21 09:58:31 수정 2025-05-21 09:58:50 김수윤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DB생명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한 2025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에서 10회 연속 ‘한국의 우수콜센터’ 및 4회 연속 ‘고객감동콜센터’에 선정됐다.[사진=DB생명]

[서울경제TV=김수윤 인턴기자] DB생명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한 2025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에서 10회 연속 ‘한국의 우수콜센터’ 및 4회 연속 ‘고객감동콜센터’에 선정됐다고 21일 밝혔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은 2004년부터 국내 48개 산업군, 339개 기업을 대상으로 콜센터 서비스 수준을 평가해 매년 우수기업을 발표하고 있다.

DB생명 콜센터는 수신여건, 상담태도, 업무처리 등 서비스 품질 전반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10회 연속 ‘한국의 우수콜센터’로 선정됐으며, 공감표현과 경청태도 등 공감 영역에서도 뛰어난 평가를 받아 4회 연속 ‘고객감동콜센터’로도 선정되는 성과를 거뒀다.
/suyu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