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어스펫, ‘2025 메가주’서 근적외선 펫케어 제품 선봬
경제·산업
입력 2025-05-09 09:00:10
수정 2025-05-09 09:00:10
진민현 기자
0개
전 제품 최대 50% 이상 할인 혜택 제공

[서울경제TV=진민현 인턴기자] 반려동물 헬스케어 브랜드 ‘시리어스펫’은 오는 16일부터 18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025 메가주’에 참가한다고 9일 밝혔다.
시리어스펫은 근적외선을 활용한 반려동물 관절 및 근육 케어 제품을 중심으로 현장에서 다양한 체험 및 구매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전 제품을 대상으로 최대 50% 이상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특히 ‘따땃시리즈’ 제품을 2개 이상 구매할 경우 2만원 추가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또한 ‘따땃시리즈’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시리어스펫 리유저블백’을 100% 증정하며, 시리어스펫을 팔로우하고 제품 체험 사진을 업로드한 방문객에게는 선착순으로 ‘풉키링’을 선착순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시리어스펫 ‘따땃시리즈’는 근적외선을 통해 근육 사용량을 늘려 근력 향상과 통증 부위 주변 염증 완화에 도움을 주는 제품 라인이다. 수술 후 재활 중이거나 슬개골 탈구를 겪는 반려동물, 또는 일상적인 관절 관리를 원하는 반려동물에게 적합하다. 주요 제품으로는 ‘슬개골 따땃패드’, ‘슬개골 따땃패드 프로’, ‘슬개골 따땃망토’, ‘슬개골 따땃망토 프로’ 등이 있다.
현장에서는 전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으며, 전 라인과 호환 가능한 업그레이드된 무선 컨트롤러도 이번 박람회를 통해 최초로 공개된다.
시리어스펫 관계자는 “근적외선을 활용한 건강 케어 제품을 더 많은 반려인들에게 소개하고자 이번 메가주 박람회에 참여하게 됐다”며 “실제 제품 체험부터 한정 굿즈까지 다채로운 혜택을 마련했으니 많은 방문을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시리어스펫은 반려동물의 건강한 일상을 위한 헬스케어 제품을 연구·개발하는 브랜드로, 관절 및 근육 관리에 특화된 따뜻시리즈를 주력으로 선보이고 있다. /jinmh0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메타비아 "먹는 지방간염 신약, 간 보호·혈당 조절 효과"
- 맨소래덤아시아퍼시픽, 독거 어르신 위한 봉사활동 진행
- GS리테일, 1분기 영업익 386억원…전년比 22.3%↓
- ‘클리닝 서비스 재오픈’…스메그, 고객 케어 서비스 강화
- 메리포핀스북스, ‘너를 수학1등급으로 만들어주마’ 3쇄 출간 앞둬
- 대웅제약 '펙수클루', 美 소화기학회서 임상 발표… "위식도 역류 개선하고 약효 길어"
- 오버워치2 아시아 최초 챔피언 김다겸, '치과위생사' 선한 영향력
- 위믹스 "DAXA, 상폐 근거 소명해라…가처분 신청 노력 중"
- 중기중앙회, 러블리 콘서트 중기사랑나눔콘서트 개최
- LG전자, 휘센 제습기 신제품…"최대 제습용량 23L"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