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세븐나이츠 리버스' 성수동 필오프 옥외 광고 성료
경제·산업
입력 2025-05-07 14:11:59
수정 2025-05-07 14:11:59
이수빈 기자
0개
4일간 카드 5300장 소진

필오프 광고는 포스터 등 옥외 광고판에 상품이나 굿즈를 부착해 소비자가 자유롭게 떼어가며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도록 설계된 프로모션 형식의 광고다.
이번 필오프 광고 지면은 3일부터 6일까지 성수 더 그레이트 월에서 매일 오후 12시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 운영됐다. 세븐나이츠 리버스의 메인 아트를 활용한 광고 지면에는 금박 카드·프리즘 카드·스페셜 카드·일반 카드 총 4종의 카드가 부착됐다. 카드별로 '영웅 소환 이용권'을 최대 7장까지 제공, 금박 카드를 획득한 경우 현장에서 '세븐나이츠 리버스 1돈 골드바'를 증정했다.
현장에서 세븐나이츠 리버스 사전등록을 완료한 방문객 당 참여 기회 1회를 제공했으며, 현장 인증샷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업로드 시 추가 참여 기회를 제공했다.
4일간 약 3000여 명이 참여해 총 5300장의 카드가 소진되는 등 방문객들의 높은 호응을 받았다.
오는 15일 출시 예정인 세븐나이츠 리버스는 원작 '세븐나이츠'를 계승하는 리메이크 프로젝트로 원작의 스토리 및 전투 시스템 등 핵심 게임성을 계승하는 동시에 최근 트렌드에 맞게 개선하고 보완해 개발 중이다.
현재 게임의 사전등록을 진행 중이며, 앱마켓·공식 브랜드사이트·네이버 라운지 등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2014년 3월 출시된 수집형 RPG 세븐나이츠는 화려한 그래픽과 연출, 500여 종 이상의 캐릭터를 모으고 성장시키는 재미를 갖춘 게임으로 국내를 넘어 글로벌 시장에서도 큰 성공을 기록한 바 있다./q0000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종근당, 50년 만에 새 CI 선포… "글로벌 제약 기업 도약"
- ‘원팀’ HD현대重·한화오션, 캐나다 잠수함 공동 입찰
- 최태원 “해킹사태 뼈아프게 반성…문제 해결 최선”
- “DDP서 봄 축제 즐겨요”…‘디자인 테마파크’ 눈길
- 26兆 체코 원전 수주 제동…‘서명식 무산’ 날벼락
- 유한양행, 파마브로스와 건강기능식품·일반의약품 공동 개발 MOU 체결
- 삼성, 美 ‘마시모’ 오디오 사업 인수…대형 M&A 시동거나
- 쿠팡, 1분기 매출 11.4조 ‘최대’…“글로벌 사업 성장”
- 에어부산 객실 승무원, 노조 설립…안전한 비행 환경 조성
- 잠실우성 GS건설·개포주공 현대건설 단독 입찰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고창 복분자주, 호주 수출…‘선운’ 전통주 세계시장 진출 가속
- 2고창군, 10일 ‘무장읍성 축제’ 개최…역사·문화 체험 한가득
- 3정정훈 캠코 신임 사장 취임…"모든 사업에 국민 최우선 가치"
- 4경기도서관, "경기도의 미래 100년을 열다"...10월 개관
- 5안산국제거리극축제, 거리에서 피어난 예술
- 6부천시, 항공안전 연구개발 복합단지 구축 협약
- 7포천시, '고모리 산업단지' 멈춰선 상태
- 8도성훈 인천교육감, 어린이날 축제에서 소통
- 9유정복 인천시장, ' 노인일자리 판매전' 참석
- 10윤원석 인천경제청장, 송도 스마트 신호시스템 도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