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공식 온라인몰 ‘칠성몰’ 새 단장
경제·산업
입력 2025-01-09 09:05:57
수정 2025-01-09 09:05:57
이혜연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혜연기자] 롯데칠성음료가 새로운 로고와 슬로건을 선보이며 공식 온라인몰 ‘칠성몰’을 새 단장했다.
롯데칠성음료는 온라인에서 음료를 구매하는 소비자의 편의성을 높이고 브랜드에 대한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고자 칠성몰을 리뉴얼했다.
칠성몰은 Chil for you, 선물하기, 신상품 체험, 브랜드관 등 새로운 기능을 추가하고 소비자 참여형 콘텐츠를 강화했다.
Chil for you는 소비자 행동 정보를 기반으로 최근 관심 상품, 좋아할 만한 신상품 등 개인별 맞춤형 제품을 추천한다. 선물하기는 카카오톡으로 음료를 선물하고 상황에 적합한 메시지 카드를 보낼 수 있다. 신상품 체험은 새롭게 출시되는 음료를 칠성몰에서 가장 먼저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브랜드관은 음료 및 주류 주요 브랜드 소개, 역사, 광고 영상 등을 한눈에 볼 수 있다.
또한 리뉴얼을 통해 서비스를 편리하게 개선하고 친근한 쇼핑 환경을 구축했다. 정기구독은 제품 특성, 음용 상황에 따라 상품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카테고리를 세분화했다. 싱싱마켓은 갓 생산된 신선한 음료를 기간별로 한정 판매하고 빠르게 배송한다. 건강기능식품 및 식물성 음료를 판매하는 Health & Wellness 전문관 신설, 설문 조사를 통한 건강기능식품 추천 등 개인 맞춤형 서비스도 제공한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리뉴얼을 기념해 1월 19일까지 올데이 칠성몰 시음회를 개최해 요일별로 마시고 싶은 음료를 선택하면 추첨을 통해 쿠폰북 캘린더, 다양한 굿즈, 음료가 포함된 키트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라며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칠성몰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차별화 상품과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hy2e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여름이 제철”…미국 북서부체리 국내 판매 시작
- 텐센트 "넥슨·카카오모빌리티 지분 인수 검토 안 해"
- 기아, ‘The 2026 K5·K8’ 출시…'베스트 셀렉션' 트림 추가
- 커피 프랜차이즈 셀렉토커피, 복숭아 활용한 여름맞이 신메뉴 2종 출시
- ‘공급 절벽’ 속 매매가·수익률 급등…'여의도 하이앤드 1st' 눈길
- 고비파트너스, 한국 법인 초대 대표에 ‘댄 총’ 선임
- 진에어, 에어부산 임직원과 함께 나눔 활동 진행
- HD현대, 크루즈선 연료전지 기술로 유럽 시장 공략 강화
- 코너스톤브릿지, ‘ScienceON’ 홍보·마케팅 수행사 선정
- 티웨이항공, 유럽 크로아티아 노선 특가 프로모션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여름이 제철”…미국 북서부체리 국내 판매 시작
- 2텐센트 "넥슨·카카오모빌리티 지분 인수 검토 안 해"
- 3기아, ‘The 2026 K5·K8’ 출시…'베스트 셀렉션' 트림 추가
- 4커피 프랜차이즈 셀렉토커피, 복숭아 활용한 여름맞이 신메뉴 2종 출시
- 5‘공급 절벽’ 속 매매가·수익률 급등…'여의도 하이앤드 1st' 눈길
- 6고비파트너스, 한국 법인 초대 대표에 ‘댄 총’ 선임
- 7진에어, 에어부산 임직원과 함께 나눔 활동 진행
- 8카티스, 원자력 발전소·SMR 등 공공보안 수주 확대
- 9HD현대, 크루즈선 연료전지 기술로 유럽 시장 공략 강화
- 10영진전문대, ‘반도체 직무 아카데미’ 본격 출범…산학협력 세미나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