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메드라비, 겨울 컬렉션 전용 상품 론칭…국내 시장 공략

스트릿웨어 브랜드 아크메드라비(Acme de la vie)가 겨울 신규 컬렉션 론칭과 함께 국내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아크메드라비는 세븐틴 호시를 브랜드 모델로 발탁, 가을 컬렉션에 이어 2024년 겨울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번 겨울 컬렉션은 호시의 시크하면서도 캐주얼한 매력에서 영감을 얻어 완성된 것이 특징으로 편안하면서도 멋스러움을 균형미 있게 담아냈다.
아크메드라비는 이번 컬렉션 론칭과 함께 국내 온∙오프라인 전용 상품을 출시하는 등 적극적인 시장 공략에 나선다. 온라인 전용 상품으로 반팔 티셔츠, 후드 티셔츠, 모자 등 총 5종을, 오프라인 전용 상품으로 반팔 티셔츠와 셋업을 출시한다. 또한 오프라인 한정판 상품인 커넥트 로고 셋업은 국내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기존 셋업 상품 대비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됐다.
브랜드 측은 캐주얼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스타일링을 제안을 통해 다양한 개성을 추구하는 젊은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아크메드라비 관계자는 “세븐틴 호시와 함께한 ‘SENSE OF BALANCE’ 컬렉션이 젊은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전용 상품이라는 희소성은 물론 프로모션을 통한 가격적인 혜택까지 누릴 수 있는 기회인 만큼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아크메드라비는 밀레니엄 라이프와 스타일을 브랜드만의 방식을 통해 표현하여 MZ세대에게 영감을 주는 스트릿웨어 브랜드로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을 전개하며, 국내외 시장에서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진행암 환자, ‘마음가짐’에 따라 생존율 달라져
- 중앙대병원, '서비스로봇 실증사업' 선정…척추 수술 로봇 도입
- 분당서울대병원, ‘AI의료융합 산업 발전’ 위한 3자간 MOU 체결
- 세종병원 최영근 브랜드마케팅실장, 대한의료법인연합회장상 수상
- 자전거·킥보드 매년 사고 증가…안전모 쓰고 이어폰은 귀에서 빼야
- 셀트리온, ‘옴리클로’ 40주 임상 결과 발표… “오리지널약 졸레어와 약효 동등”
- 삼성서울병원, ‘2025 한-일 일차면역결핍증 심포지엄’ 개최
- 에이엠시지, 日 스미토모중공업과 MOA 체결…핵심 냉각 기술 고도화 협업
- JW중외제약, ‘식물성 멜라토닌 함유 멜라마인드’ 출시
- 대웅제약, 디지털 헬스케어 기기 동원해 섬마을 주민 건강검진 지원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대세 된 스테이블코인..수혜주로 몰리는 투심
- 2중동 긴장 고조에 국제유가 ‘껑충’…“정유사 단기 호재”
- 3최태원 “사회적 가치 거래로 이윤 창출·사회 혁신”
- 4포항시-롯데백화점 포항점, 지역 청년 창업 인재 육성에 ‘맞손’
- 5포항시, 스마트과수원 특화단지에 ‘이지플 사과나무’ 식재
- 6경주시, '경주페이' 월 한도 70만 원으로 상향…지역경제 활력 기대
- 7한국수력원자력, 혁신형 SMR 표준설계 인허가 신청에 박차
- 8포항발명교육센터, 2025년도 정규 및 특별과정 발명수업 운영
- 9경북영광학교, 2025학년도 영원히 젊어지는 학교 칠곡분교 개강
- 10김천교육지원청, K-water 김천부항지사와 육영사업 활성화 위한 업무협약 체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