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네스, 대학생 대상 ‘트러블 헌터 어택’ 팝업 이벤트 진행

민감 트러블 피부 전문 브랜드 아크네스가 대학생들을 위한 오프라인 팝업 이벤트 ‘아크네스 트러블헌터 어택’을 선보인다고 밝혔따.
이번 샘플링 이벤트는 전국 주요 대학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되며, 대학생들은 캠퍼스 내에 설치된 부스를 방문해 아크네스의 대표 제품인 ‘포맨 퍼펙트 올인원’과 ‘모공 클리어 젤클렌저’ 샘플을 받아볼 수 있다. 해당 샘플을 받은 후 SNS에 인증샷을 올리면 인터랙티브 게임에 참여할 기회가 주어지며, 추가 경품을 받을 수 있는 혜택도 마련되어 있다.
행사는 12일 국민대학교, 13일 한국외국어대학교를 방문하며, 이벤트에 관심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아크네스의 대표 제품들은 트러블 피부와 민감성 피부 관리에 초점을 맞추고 있는 것이 특징으로 ‘포맨 퍼펙트 올인원’은 삼나무와 연잎 복합 발효추출물인 Dermatic AC3 성분이 유분과 피지 조절을 돕고 마데카소사이드와 알란토인 성분이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켜 준다. 젤 세럼 타입으로 가벼운 사용감과 편리한 스킨케어가 장점이다.
‘모공 클리어 젤클렌저’는 비타캡슐이 각질과 모공을 케어해주고, BHA+ 특허 성분을 함유해 트러블과 모공 관리에 효과적이다. 풍성한 거품과 약산성 클렌징으로 민감한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어 트러블 케어에 고민이 많은 대학생들에게 매력적인 선택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아크네스의 오프라인 이벤트는 대학생들을 주요 타겟으로 설정해 직접 찾아가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부스를 통해 제품을 경험하고,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를 통해 브랜드와의 접점을 자연스럽게 확대함으로써 대학생들의 관심이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브랜드 관계자는 “‘아크네스 트러블헌터 어택’ 캠퍼스 샘플링 이벤트는 트러블과 민감성 피부로 고민하는 대학생들에게 효과적인 피부 관리 솔루션을 제시함과 동시에 아크네스의 브랜드 인지도를 한층 더 강화할 수 있는 기회로 자리 잡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아크네스는 글로벌 제약회사 맨소래담의 오랜 피부 연구 노하우를 바탕으로 개발된 브랜드로 민감성과 트러블 피부를 위한 전문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진행암 환자, ‘마음가짐’에 따라 생존율 달라져
- 중앙대병원, '서비스로봇 실증사업' 선정…척추 수술 로봇 도입
- 분당서울대병원, ‘AI의료융합 산업 발전’ 위한 3자간 MOU 체결
- 세종병원 최영근 브랜드마케팅실장, 대한의료법인연합회장상 수상
- 자전거·킥보드 매년 사고 증가…안전모 쓰고 이어폰은 귀에서 빼야
- 셀트리온, ‘옴리클로’ 40주 임상 결과 발표… “오리지널약 졸레어와 약효 동등”
- 삼성서울병원, ‘2025 한-일 일차면역결핍증 심포지엄’ 개최
- 에이엠시지, 日 스미토모중공업과 MOA 체결…핵심 냉각 기술 고도화 협업
- JW중외제약, ‘식물성 멜라토닌 함유 멜라마인드’ 출시
- 대웅제약, 디지털 헬스케어 기기 동원해 섬마을 주민 건강검진 지원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카카오뱅크, 태국 가상은행 인가 획득…내년 본격 영업 예정
- 2경북도교육청정보센터, 정보시스템 재난․재해 모의훈련 강평회 개최
- 3대구행복진흥원, 노래 동아리 '피날레' 버스킹 공연 진행
- 4경산교육지원청 Wee센터, 학교폭력 예방 특별교육 진행
- 5수성구, ‘수성구형 우수어린이집’ 4개소 선정
- 6국민연금의 경고?…해킹사태 SKT 주주권 행사 예고
- 7‘IPO 도전’ 무신사, 자회사 16곳 중 13곳 ‘적자’
- 8가동 중단 ‘한 달’…금호타이어, 공장 이전 속도 내나
- 9‘틱톡’ 못 놓는 트럼프…매각 시한 연장 ‘세 번째’
- 10롯데건설, 신용등급 하향…도시정비 돌파구 될까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