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공영방송 채널5, K-서바이벌 프로그램 ‘KING OF SALES’ 시즌2 제작

태국 공영방송 채널5(Ch5)가 한국 제품 판매왕 선발 프로그램 'KING OF SALES' 시즌2 제작에 나선다고 밝혔다.
'KING OF SALES'는 한국 중소기업의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생활용품, 식품 등 50개 우수 제품을 태국 현지 판매 전문가들로 구성된 42명의 참가자에게 판매하게 해 판매왕을 선발하는 K-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지난 시즌1 방송 당시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하는 등 현지에서 큰 호응을 불러 일으킨 바 있다.
오는 9월 6일 첫 방송을 앞둔 'KING OF SALES' 시즌2 역시 Ch5를 통해 3개월간 인플루언서, 보험왕, 자동차 판매 매니저 등 참가자에게 대한민국의 우수한 기술력과 경쟁력 있는 상품을 판매하게 하고, 그 과정을 방송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특히 서바이벌 판매왕 선발대회를 통해 태국을 비롯한 동남아 지역에 K-PRODUCT로 새로운 유통 한류를 이끌어갈 계획이다.
SBS 방송 출신 기획자 김도형 PD는 “‘KING OF SALES’ 시즌1에 이어 시즌2는 그 동안의 방송 노하우와 유통 경험을 최대한 활용해 우수한 제품을 제조하고도 해외 판로 개척 및 해외 수출의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한민국 제조사와 중소기업을 위해 교두보 역할을 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 시즌 2에서는 태국을 비롯해 베트남, 캄보디아 등 동남아시아 시장을 타깃으로 하는 K-PRODUCT 전문 TK(Trend Korea) 플랫폼으로 발전시켜 한국식 페이 결재 시스템 기반의 새로운 유통 한류를 만들어 가겠다"라고 덧붙였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질환 정보 넘어 희망까지”…한미약품, 유튜브 수익으로 환우 돕는다
- 동아제약, 흘러내림 없는 폼 타입 탈모치료제 ‘카필러스 폼에어로솔’ 출시
- 고디자인, 창립 25주년…“25년의 디자인 경험으로 말하다”
- 현대차, 칸 광고제 그랑프리 수상 4관왕 쾌거 '국내 최초'
- AI 기반 신약 개발 위해…SK바이오팜, 피닉스랩과 MOU 체결
- 우듬지팜, 국내 최대 ‘유럽형 채소온실’ 시험 가동
- 현대로템, 2025 부산국제철도기술산업전 참가
- 넥스트챌린지, ‘Around X 프로그램’ 오리엔테이션 성료
- 한국앤컴퍼니그룹, 글로벌 정보보안 인증 'TISAX' 획득
- 트레이딩랩, 13개 섹션 신설·알고리즘 트레이딩 브랜드 강화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질환 정보 넘어 희망까지”…한미약품, 유튜브 수익으로 환우 돕는다
- 2동아제약, 흘러내림 없는 폼 타입 탈모치료제 ‘카필러스 폼에어로솔’ 출시
- 3JW중외제약, ‘식물성 멜라토닌 함유 멜라마인드’ 출시
- 4대웅제약, 디지털 헬스케어 기기 동원해 섬마을 주민 건강검진 지원
- 5고디자인, 창립 25주년…“25년의 디자인 경험으로 말하다”
- 6현대차, 칸 광고제 그랑프리 수상 4관왕 쾌거 '국내 최초'
- 7AI 기반 신약 개발 위해…SK바이오팜, 피닉스랩과 MOU 체결
- 8우듬지팜, 국내 최대 ‘유럽형 채소온실’ 시험 가동
- 9현대로템, 2025 부산국제철도기술산업전 참가
- 10넥스트챌린지, ‘Around X 프로그램’ 오리엔테이션 성료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