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장마에 레인부츠, 제습기 인기
6월 롯데아이몰 ‘레인부츠’ 검색량 5배, 제습기 등 여름 가전 검색 2배 증가
세탁건조기, 제습기, 레인부츠 등 장마템 판매 확대, 롯데아이몰 최대 15% 적립 혜택

[서울경제TV=이혜란기자] 롯데홈쇼핑은 장마에 레인부츠, 제습기 등 장마 대비 상품이 매진되며 수요가 급증함에 따라 관련 상품 판매를 확대하고, 적립금, 카드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8일 밝혔다.
롯데아이몰의 6월 한 달 간(24.6.1~6.30) 검색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레인부츠’ 검색량은 직전월과 비교해 5배 이상 증가했고, ‘제습기’, ‘건조기’ 등 여름 가전 검색량은 2배 늘었다.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고객 수요를 반영해 ‘장마 아이템’을 선보인 결과, 지난달 레인부츠 주문건수가 전년 동기 대비 60%, 제습기 주문액은 30% 증가했다고 롯데홈쇼핑은 밝혔다. 지난달 22일 업계 단독으로 선보인 ‘엘르’의 레인부츠는 26분 만에 블루, 블랙 등 인기 색상이 매진되며 방송이 조기 종료괴고, 27일 ‘최유라쇼’에서 판매한 일본 칸쿄사의 ‘콘덴스 제습건조기’는 80만원대 고가임에도 불구하고 주문금액 15억 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롯데홈쇼핑은 본격적인 장마가 시작됨에 따라 TV, 온라인, 모바일을 통해 세탁건조기, 제습기,레인부츠 등 장마 대비 상품을 집중 판매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8일에는 TV숏폼 ‘300초 특가’ 방송을 통해 ‘생활공작소 제습제’ 32개 구성을 2만원대 가격으로 선보인다. 10일에는 세탁과 건조가 한번에 가능한 'LG전자'의 ‘워시콤보’와 ‘미니워시’를 판매하며, 13일 ‘최유라쇼’에서는 제습기로 유명한 ‘위닉스 뽀송’을 판매한다. 모바일 TV ‘엘라이브’에서도 장마철 패션 아이템을 판매한다. 9일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 영국 레인부츠 브랜드 ‘헌터’의 레인부츠 20여 종을 현장방송으로 진행하며, 11일 ‘슈슈 레인부츠’를 포함해 ‘엘르’의 여름철 신발을 선보인다. 이외에도 롯데아이몰에서 오는 11일부터 14일까지 레인부츠, 우양산 등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15% 적립금, 카드할인 5%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ran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텐센트 "넥슨·카카오모빌리티 지분 인수 검토 안 해"
- 기아, ‘The 2026 K5·K8’ 출시…'베스트 셀렉션' 트림 추가
- 커피 프랜차이즈 셀렉토커피, 복숭아 활용한 여름맞이 신메뉴 2종 출시
- ‘공급 절벽’ 속 매매가·수익률 급등…'여의도 하이앤드 1st' 눈길
- 고비파트너스, 한국 법인 초대 대표에 ‘댄 총’ 선임
- 진에어, 에어부산 임직원과 함께 나눔 활동 진행
- HD현대, 크루즈선 연료전지 기술로 유럽 시장 공략 강화
- 코너스톤브릿지, ‘ScienceON’ 홍보·마케팅 수행사 선정
- 티웨이항공, 유럽 크로아티아 노선 특가 프로모션
- 한국타이어, 한화생명 볼파크서 ‘스트라이크존’ 팝업 이벤트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텐센트 "넥슨·카카오모빌리티 지분 인수 검토 안 해"
- 2기아, ‘The 2026 K5·K8’ 출시…'베스트 셀렉션' 트림 추가
- 3커피 프랜차이즈 셀렉토커피, 복숭아 활용한 여름맞이 신메뉴 2종 출시
- 4‘공급 절벽’ 속 매매가·수익률 급등…'여의도 하이앤드 1st' 눈길
- 5고비파트너스, 한국 법인 초대 대표에 ‘댄 총’ 선임
- 6진에어, 에어부산 임직원과 함께 나눔 활동 진행
- 7카티스, 원자력 발전소·SMR 등 공공보안 수주 확대
- 8HD현대, 크루즈선 연료전지 기술로 유럽 시장 공략 강화
- 9영진전문대, ‘반도체 직무 아카데미’ 본격 출범…산학협력 세미나 개최
- 10포항시의회, 2025년도 행정사무감사 돌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