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엘라이프, ‘바이오오일’ 한국 공식 총판 계약
경제·산업
입력 2024-04-24 08:42:42
수정 2024-04-24 08:42:42
정의준 기자
0개

뷰티&헬스 전문 종합유통회사 에스엘라이프㈜가 글로벌 스킨케어 오일 브랜드 바이오오일(Bio-Oil)의 한국 공식 총판을 맡게 됐다고 밝혔다.
에스엘라이프는 영국 대표 라이프스타일 ‘캐스키드슨(Cath Kidston)’, 미국 국민 핸드크림 오킵스(O’keeffe’s), 프랑스 여성청결제 ’사포렐(Saforelle)’ 등 해외 굴지 브랜드들의 국내 총판을 맡고 있다.
특히 에스엘라이프는 온∙오프라인 전문 벤더 업체로서 80개 이상 브랜드의 올리브영, 카카오선물하기, 쿠팡, 코스트코 등에 입점 및 운영을 대행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바이오오일은 상처와 임신 중 튼살, 손상 피부 개선 효과가 있는 제품으로 명확한 기능과 제품력으로 해외에서 잘 알려진 제품”이라며 “에스엘라이프는 바이오오일의 신규 총판을 맡아 새롭게 바이오오일을 론칭했다”고 전했다.
이어 “에스엘라이프는 바이오오일의 제품력을 기반으로 한 체험 마케팅을 통해 국내 소비자들에게 인지도를 확대하고 올해 하반기에는 올리브영 재입점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질환 정보 넘어 희망까지”…한미약품, 유튜브 수익으로 환우 돕는다
- 동아제약, 흘러내림 없는 폼 타입 탈모치료제 ‘카필러스 폼에어로솔’ 출시
- 고디자인, 창립 25주년…“25년의 디자인 경험으로 말하다”
- 현대차, 칸 광고제 그랑프리 수상 4관왕 쾌거 '국내 최초'
- AI 기반 신약 개발 위해…SK바이오팜, 피닉스랩과 MOU 체결
- 우듬지팜, 국내 최대 ‘유럽형 채소온실’ 시험 가동
- 현대로템, 2025 부산국제철도기술산업전 참가
- 넥스트챌린지, ‘Around X 프로그램’ 오리엔테이션 성료
- 한국앤컴퍼니그룹, 글로벌 정보보안 인증 'TISAX' 획득
- 트레이딩랩, 13개 섹션 신설·알고리즘 트레이딩 브랜드 강화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질환 정보 넘어 희망까지”…한미약품, 유튜브 수익으로 환우 돕는다
- 2동아제약, 흘러내림 없는 폼 타입 탈모치료제 ‘카필러스 폼에어로솔’ 출시
- 3JW중외제약, ‘식물성 멜라토닌 함유 멜라마인드’ 출시
- 4대웅제약, 디지털 헬스케어 기기 동원해 섬마을 주민 건강검진 지원
- 5고디자인, 창립 25주년…“25년의 디자인 경험으로 말하다”
- 6현대차, 칸 광고제 그랑프리 수상 4관왕 쾌거 '국내 최초'
- 7AI 기반 신약 개발 위해…SK바이오팜, 피닉스랩과 MOU 체결
- 8우듬지팜, 국내 최대 ‘유럽형 채소온실’ 시험 가동
- 9현대로템, 2025 부산국제철도기술산업전 참가
- 10넥스트챌린지, ‘Around X 프로그램’ 오리엔테이션 성료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