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비어, 필리핀 국민술 ‘탄두아이 럼’ 4종 출시

주류수입사 ㈜마이비어가 필리핀의 국민 술 ‘탄두아이 럼’ 4종을 국내 출시한다고 밝혔다.
탄두아이는 1854년에 설립된 럼 브랜드로 170여년 동안 307개의 국제대회에서 수상하며, 그 전통성과 가치를 인정받은 바 있다.
럼은 사탕수수를 착즙해 설탕을 만들고 남은 당밀이나 사탕수수를 발효한 증류주로 음료, 탄산수와 섞어 마시는 것이 일반적이다. 탄두아이 럼은 우리나라의 소주처럼 필리핀 사람들이 즐겨 마시는 이른바 ‘국민 술’이다.
마이비어가 출시하는 ‘탄두아이 럼’ 4종은 ‘탄두아이 다크 럼;, ‘탄두아이 화이트’, ‘보라카이 코코넛 럼’, ‘보라카이 카푸치노 럼’ 등으로 단독 유통∙판매한다.
‘탄두아이 다크 럼’과 ‘탄두아이 화이트 럼’은 전통적인 럼 제조 기술로 맛과 향을 살린 시그니처 제품이다. ‘보라카이 코코넛 럼’, ‘보라카이 카푸치노 럼’은 플레이버드 화이트 럼으로 열대의 기분 좋은 달콤함과 풍부하고 부드러운 풍미를 자랑한다.
특히 이번 ‘탄두아이 럼’ 4종은 달콤한 열대 과일 풍미가 매력적인 제품으로 럼을 베이스로 한 다양한 믹솔로지 음료들을 즐길 수 있다. 최근 급부상한 하이볼의 인기로 중저가의 위스키, 고도수 주종이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탄두아이 럼은 용량대비 가성비 넘치는 가격으로 2030 소비자들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업체 관계자는 “탄두아이 럼은 믹솔로지 트렌드에 맞춰 맛과 가격을 모두 잡은 하이볼 베이스로 휴양지 여행에서의 이국적인 맛을 느낄 수 있다”며 “앞으로 달콤한 첫사랑 같은 럼으로 소비자들에게 각인되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오늘 서울 종로서 5만명 연등행렬…27일까지 일대 교통 통제
- 풀하우스 OST 리메이크 뮤비, 모희서 ‘첫사랑 아이콘’으로 데뷔
- “골프 꿈나무 키워요”…석교상사, 주니어 골퍼 지원 확대
- 글로벌일자리창출협의회, 해남서 외국인불법체류자 선도 앞장
- 주말 첫날 전국 봄비…돌풍에 천둥·번개도
- 한국문화정보원, 디지털 신기술 ‘영상 크리에이터’ 모집
- '방문하기 좋은 국가유산 코스' 선정…4월 '왕가의 길' 눈길
- 택시요금 올라도 연말 서울 택시 이용 22%↑
- 오세훈 서울시장, ‘주말 도심 집회 안전대책회의’ 열어 대응계획 점검
- 경남도, 도내 지하차도 52곳 안전점검 실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쿠팡, 100회 수명 마친 ‘로켓 프레시백’ 파렛트로 재탄생
- 2현대그린푸드, 청년 농부 지원 확대…“온·오프라인 판로 넓혀”
- 3빚으로 내수침체 버티는 자영업자들…소득 대비 부채 2년 만에↑
- 4우재준 의원, '중소기업창업 지원법 일부개정법률안' 대표 발의
- 5경기 악화에 1분기 신용카드 연체율 10년만에 최고
- 6이디야커피, 봄 시즌 ‘커피 다이닝’ 흥행…80% 예약률
- 7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콘텐츠 강화
- 8현대차·기아·현대모비스, 선임사외이사 제도 도입
- 9롯데百, ‘포켓몬’ 팝업스토어…황금연휴 정조준
- 10GS샵, 신규 셀럽 프로그램 ‘성유리 에디션’ 론칭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