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에스솔루션즈, 샵링커지앤씨와 업무제휴 협약 체결

공급망 금융 플랫폼 ㈜디에스솔루션즈가 ㈜샵링커지앤씨와 ‘이커머스 플랫폼 활성화 및 셀러 매출 증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온라인 셀러의 효율적인 상품 관리, 빠른 정산 등의 업무 지원을 강화하고 고객 편의성을 대폭 높일 계획이다.
먼저 디에스솔루션즈는 비타페이 플랫폼을 이용하는 샵링커 회원사에 27개 온∙오프라인마켓의 빠른 정산과 이용료 우대를 지원하며, 매출에 관계없이 샵링커를 통해 비타페이를 가입하는 셀러 모두에게 데일리 톡 매출 리포트와 판로 확대를 위한 마켓 입점도 제공할 방침이다.
또한 셀링툴을 통한 효율적인 판매를 지원하면서도 회원사들의 비용의 부담을 줄여주기 위해 최대 1년 샵링커 셀링툴 비용을 지원하는 ‘샵링커 셀링툴 비용 지원’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어남선 디에스솔루션즈의 이사는 “이번 제휴를 통해 많은 셀러들이 양사의 플랫폼을 자유롭게 오가며 판매에 필요한 서비스를 이용하게 되는 전환점이 될 것”이라며 “마켓 운영 효율성을 위한 샵링커와 자금 흐름 개선을 위한 비타페이의 강점을 살려 양사의 셀러들이 이커머스 시장에서 중심적 역할을 맡을 수 있도록 다양한 제휴 강화를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샵링커는 약 4,500여 고객사가 이용 중인 쇼핑몰 통합 관리 솔루션으로 250여 개 쇼핑몰에 연동해 일괄적인 상품 관리가 가능하며, 한번에 상품 수정 및 주문 관리, CS 일괄 관리 등이 가능해 많은 셀러들의 이용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커튼 브랜드 '셀프메이커', 연 매출 30억 돌파
- KAI, 6G 저궤도 위성통신 개발사업 주관연구개발 업체 선정
- 티웨이항공 소액주주연대, 수사 촉구 탄원…“예림당, 주주 기만해”
- LG생활건강, 1분기 영업익 1424억원…전년比 5.7%↓
- S-OIL, ‘식목의 달’ 나무심기 봉사활동 진행
- 랑콤, 'UV 엑스퍼트 익스트림 쉴드' 신제품 론칭
- 개미창고, 이천센터 스마트물류 본 인증 획득
- ‘든든페이’ 월세 부담 대안 제시…신용점수 안 깎이고 무이자 할부까지
- 한화오션, 부유식 도크·해상 크레인 신규 도입
- 동아쏘시오그룹, 디지털 혁신 가속화를 위한 ‘동지니AI’ 도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