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운세상코스메틱, 힐링 메이크업 브랜드 ‘힐어스’ 론칭…색조 시장 진출

[서울경제TV=안자은 인턴기자] 고운세상코스메틱은 힐링 메이크업 브랜드 ‘힐어스(Heal us)’를 새롭게 선보이며 색조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고 22일 밝혔다. 힐어스는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Dr.G)와 웰니스 뷰티 브랜드 비비드로우 (VIVIDRAW) 이후 세 번째로 론칭하는 브랜드이자 처음으로 선보이는 색조 브랜드이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피부과학에 기반해 ‘누구나 피부를 건강하게’ 할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힐어스는 숨 쉬듯 편안한 숨결 텍스처와 맑고 투명한 수분 글로우를 구현한 ‘숨결 글로우’ 컬렉션을 선보인다.
컬렉션 제품에는 피부에 발라도 답답함 없이 편안한 사용감을 구현하고자 피부에 공기를 통하게 하는 통기성 증가 테스트를 완료했다. 또한 피부과학연구소에서 독자개발한 성분이자 항스트레스를 위한 ‘홀리바질’이 함유된 것이 특징이다. 해당 컬렉션 전 제품에 대한 글로벌 비건 인증을 완료했으며 향료 등 알레르기 유발 성분 및 해양 생태계 유해 성분을 제외하는 등 윤리적 가치도 반영했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오는 24일까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힐어스 브랜드 론칭 기념 ‘숨결 글로우’ 라인 전 제품을 최대 53% 할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획전을 진행한다.
김자경 고운세상코스메틱 매니저는 “건강한 피부로 누구나 고운세상이라는 기업 슬로건에 발맞춰 복잡한 일상에서 벗어나 메이크업을 하는 동안 본연의 아름다움을 마주할 수 있는 힐링 메이크업 브랜드 ‘힐어스’를 기획하게 됐다”라고 설명했다. /ahnje1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JTI코리아, ‘카멜 파라다이스 3mg 킹사이즈’ 출시
- 대상, ‘LOWTAG’ 도입…"저당·저칼로리 시장 공략"
- 농심, 페루 마추픽추에 ‘신라면 분식’ 1호점 오픈
- 삼양식품, 무더위 겨냥 ‘후레시맵 캠페인’ 진행
- 롯데GRS, 구로디지털단지 내 라멘 브랜드 ‘무쿄쿠’ 오픈
- 아영FBC, GS25 협업 '에스쿠도 로호 골드 컬렉션' 출시
- 카카오테크 캠퍼스, 고용부 ‘미래내일 일경험 사업’ 선정
- 홍준표 국민의힘 대선 예비후보, 중기중앙회 방문
- 셀트리온, 1000억원 규모 추가 자사주 매입…"주주가치 최우선"
- 한국타이어 후원 ‘이슬라스 카나리아스 랠리’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JTI코리아, ‘카멜 파라다이스 3mg 킹사이즈’ 출시
- 2대상, ‘LOWTAG’ 도입…"저당·저칼로리 시장 공략"
- 3농심, 페루 마추픽추에 ‘신라면 분식’ 1호점 오픈
- 4삼양식품, 무더위 겨냥 ‘후레시맵 캠페인’ 진행
- 5롯데GRS, 구로디지털단지 내 라멘 브랜드 ‘무쿄쿠’ 오픈
- 6아영FBC, GS25 협업 '에스쿠도 로호 골드 컬렉션' 출시
- 7카카오테크 캠퍼스, 고용부 ‘미래내일 일경험 사업’ 선정
- 8홍준표 국민의힘 대선 예비후보, 중기중앙회 방문
- 9달성군, "군민과 소통의 길을 잇는, 공문서 작성 길라잡이 ‘30’가지" 발간
- 10경상국립대학교 대학원, 2025학년도 후기 신입생 모집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