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운세상코스메틱, 힐링 메이크업 브랜드 ‘힐어스’ 론칭…색조 시장 진출

[서울경제TV=안자은 인턴기자] 고운세상코스메틱은 힐링 메이크업 브랜드 ‘힐어스(Heal us)’를 새롭게 선보이며 색조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고 22일 밝혔다. 힐어스는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Dr.G)와 웰니스 뷰티 브랜드 비비드로우 (VIVIDRAW) 이후 세 번째로 론칭하는 브랜드이자 처음으로 선보이는 색조 브랜드이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피부과학에 기반해 ‘누구나 피부를 건강하게’ 할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힐어스는 숨 쉬듯 편안한 숨결 텍스처와 맑고 투명한 수분 글로우를 구현한 ‘숨결 글로우’ 컬렉션을 선보인다.
컬렉션 제품에는 피부에 발라도 답답함 없이 편안한 사용감을 구현하고자 피부에 공기를 통하게 하는 통기성 증가 테스트를 완료했다. 또한 피부과학연구소에서 독자개발한 성분이자 항스트레스를 위한 ‘홀리바질’이 함유된 것이 특징이다. 해당 컬렉션 전 제품에 대한 글로벌 비건 인증을 완료했으며 향료 등 알레르기 유발 성분 및 해양 생태계 유해 성분을 제외하는 등 윤리적 가치도 반영했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오는 24일까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힐어스 브랜드 론칭 기념 ‘숨결 글로우’ 라인 전 제품을 최대 53% 할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획전을 진행한다.
김자경 고운세상코스메틱 매니저는 “건강한 피부로 누구나 고운세상이라는 기업 슬로건에 발맞춰 복잡한 일상에서 벗어나 메이크업을 하는 동안 본연의 아름다움을 마주할 수 있는 힐링 메이크업 브랜드 ‘힐어스’를 기획하게 됐다”라고 설명했다. /ahnje1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중진공-전남중기일자리진흥원, 온라인 수출지원 간담회 개최
- 레인지로버 일렉트릭, 혹한 속 7만km 주행 테스트…"성능 입증"
- 한양대학교, 글로벌 피트니스 브랜드 F45·FS8과 협업
- 한국타이어, 북미 EV 박람회 참가…전기 픽업용 신제품 첫 공개
- LG엔솔, 토요타통상과 美 배터리 리사이클 합작법인 설립
- 이스타항공, '스카이트랙스 어워드' 한국 최고 LCC 1위 선정
- 유어버스데이, 미래에셋금융서비스와 기념일 케어 서비스 MOU
- 아이원바이오, 디엔에이에버와 구강 질환 조기진단 사업 MOU
- 한화 방산 3사, 6∙25 75주년 맞아 현충원 공동 참배
- [인사] 중소기업중앙회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