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치 향수 ‘바이레도’ “인천공항에서 만나요”
신세계면세점, 2터미널에 팝업매장 설치

[서울경제TV=김서현 인턴기자] 신세계면세점이 유러피안 니치 향수 브랜드 ‘바이레도(BYREDO)’의 팝업 매장을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에 설치했다고 22일 밝혔다.
바이레도는 젠더리스 고급 뷰티 브랜드다. 감성적이고 창조적인 향으로 20~30세대에 특히 인기를 모으고 있다.
이번 팝업 매장은 특별히 청룡의 해를 기념, 푸른색을 중심으로 브랜드의 정체성을 느낄 수 있게 꾸몄다.
팝업 매장에서는 바이레도의 다양한 향수와 보디케어, 핸드케어, 홈 프레그런스 등을 자유롭게 체험해 보고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여행의 시작을 기록할 수 있는 미니 포토존도 마련됐다.
오픈 기념으로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바이레도 샘플을 증정하며 구매 금액에 따라 핸드크림, 헤어 퍼퓸, 트와 미니어처 오드퍼퓸 등도 제공한다. 트와 미니어처 오드퍼퓸 세트는 바이레도 팝업에서만 증정 받을 수 있는 제품이다.
이번 팝업은 20~30대의 니치 향수 수요가 증가했다는 점, 향수 면세 한도가 변경됐다는 점 등이 고려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실제로 작년 인천공항 면세점 내 25~35세 고객의 월평균 향수 구매량은 상반기 대비 하반기에 30% 넘게 증가했다. 또한 올해 상반기부터는 향수 면세 한도가 60㎖에서 100㎖로 높아지면서 여행객의 면세 향수 수요가 확대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고객이 선호하는 브랜드와 상품을 앞서서 유치할 것”이라며 “여행을 떠나기 전 특별한 경험을 위해 인천공항에 다양한 콘텐츠를 마련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bodo_celeb@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질환 정보 넘어 희망까지”…한미약품, 유튜브 수익으로 환우 돕는다
- 동아제약, 흘러내림 없는 폼 타입 탈모치료제 ‘카필러스 폼에어로솔’ 출시
- 고디자인, 창립 25주년…“25년의 디자인 경험으로 말하다”
- 현대차, 칸 광고제 그랑프리 수상 4관왕 쾌거 '국내 최초'
- AI 기반 신약 개발 위해…SK바이오팜, 피닉스랩과 MOU 체결
- 우듬지팜, 국내 최대 ‘유럽형 채소온실’ 시험 가동
- 현대로템, 2025 부산국제철도기술산업전 참가
- 넥스트챌린지, ‘Around X 프로그램’ 오리엔테이션 성료
- 한국앤컴퍼니그룹, 글로벌 정보보안 인증 'TISAX' 획득
- 트레이딩랩, 13개 섹션 신설·알고리즘 트레이딩 브랜드 강화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질환 정보 넘어 희망까지”…한미약품, 유튜브 수익으로 환우 돕는다
- 2동아제약, 흘러내림 없는 폼 타입 탈모치료제 ‘카필러스 폼에어로솔’ 출시
- 3JW중외제약, ‘식물성 멜라토닌 함유 멜라마인드’ 출시
- 4대웅제약, 디지털 헬스케어 기기 동원해 섬마을 주민 건강검진 지원
- 5고디자인, 창립 25주년…“25년의 디자인 경험으로 말하다”
- 6현대차, 칸 광고제 그랑프리 수상 4관왕 쾌거 '국내 최초'
- 7AI 기반 신약 개발 위해…SK바이오팜, 피닉스랩과 MOU 체결
- 8우듬지팜, 국내 최대 ‘유럽형 채소온실’ 시험 가동
- 9현대로템, 2025 부산국제철도기술산업전 참가
- 10넥스트챌린지, ‘Around X 프로그램’ 오리엔테이션 성료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