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성진 대구 동구을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갖고 선거운동 본격화
‘깨끗한 정치 깨끗한 동구’, 새로운 시대에 맞게 ‘확 바꿔야’

[서울경제TV 대구=김정희 기자] 오는 4월 10일 실시되는 대구 동구을 국회의원 선거에 출마한 우성진 국민의힘 예비후보가 지난 13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갖고 선거운동을 본격화하고 있다.
우 예비후보의 개소식은 주민과 함께 하는 소통·공감의 개소식으로 진행됐고, 지역 인사와 주민들이 발 디딜 틈 없이 선거사무소 안팎을 가득 메웠다.
우 예비후보는 인사말에서 “예비후보 등록을 하고, 동료 시민 한 분 한 분을 찾아뵙고 인사를 드리고 있다. 생업에 바쁘심에도 단 1초도 망설임 없이 저에게 ‘우리 우성진 후보가 아니면 누가 우리를 대신 하겠냐’고 응원하신다”며 “정말 힘이 불끈 솟는다”고 주민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대단한 사람도, 유명한 정치인도 아니라고 밝힌 그는 “내일의 동구를 만들어 갈 주인공은 주민 여러분이고, 주민들이 진짜 실세이고, 공천위원이고, 당선증을 건네줄 진짜 힘을 가진 분들”이라고 말했다.
우 예비후보는 “국민을 위한답시고 가짜뉴스로 사회를 물들이고 자기들 입맛에 맞추는 패거리 막말 정치인을 이 땅에서 몰아내야 한다. 지난 날의 악습과 폐단으로 치장한 옷과 배지가 아니라 국민과 동료 시민들이 직접 입혀 주시는 국회의원이라는 옷과 배지임을 잊어 버려선 안된다”고 기존 정치권을 비판했다.
이어 “법을 위반하고도 버젓이 거리를 활보하고 얼마 지나지 않았음에도 ‘중앙에 실세와 라인이 있다’. ‘이미 공천을 받았다’. ‘누구 누구의 라인이다’ 등 길 가던 아이들도 웃을 허황된 거짓말로 유권자들을 현혹시키고 있는 가짜를 물리쳐야 한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우 예비후보는 “국민을 대신한 권리로 입법 활동을 할 국회의원도 ‘마누라하고 자식 빼곤 모두 바꿔야 한다’는 말처럼 새로운 시대에 맞게 확 바꿔야 한다”고 강하게 주장했다.
우 예비후보는 자신의 선거 슬로건 ‘깨끗한 동구 깨끗한 정치’에 대해 “사람이 바뀌어야 한다는 말이며 모두가 애써 만든 길, 국민과 함께 새로운 비전을 만들어 가는 우성진이 되겠다”고 다짐했다.
우 예비후보는 “지금까지의 정치인들이 보여준 발걸음과는 달리 확연하고, 화끈하게 열심히 길을 만들어 보겠다. 오직 주민과 함께 하겠다”고 약속하며 지지를 호소했다. /95518050@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수성아트피아, 마티네 콘서트 5월 '바이올린 김영욱 & 첼로 박유신 듀오' 무대 선보인다
- 미션텍스 이창근 대표, 영남대에 발전기금 1천만 원 기탁
- 대구경북지방병무청, 2025년 8월 입영 각 군 현역병 모집 접수
- 영남이공대, 특성화·마이스터고 대상 '찾아가는 일학습병행 설명회' 성료
- 경북테크노파크-영천전자고, 교육협력 협약 체결
- 남원 미디어아트전시관 '피오리움'…30일 개관
- 남원시, 국악와인열차 타고 '남원 여행'…상반기 2,600명 유치
- 남원시 광한서로, 보행환경 조성사업으로 '남원 품은 거리로 변화'
- 남원시, 춘향제 기간 '공영주차장 59개소' 전면 무료 개방
- 순창새마을금고, '전북새마을금고 경영평가 연도대상' 우수상 수상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SKT, '유심 대란' 가입자 분통…"이틀만에 7만명 이탈"
- 2SK바이오팜, 美학회서 차세대 항암제 연구 성과 발표
- 3팅크웨어, 2세대 전자식 선쉐이드 ‘칼트윈 액티브 플러스’ 네이버 쇼핑라이브 진행
- 4우리금융, 신종자본증권 4000억원 발행 성공
- 5티웨이항공, 청주-울란바타르 노선 신규 취항
- 6한국토요타자동차, ‘GR 익스피리언스 데이’ 진행
- 7GS칼텍스, 테크 교류회 개최…디지털 전환 박차
- 8삼성전자, 1분기 영업익 6조6853억...전년比 1.2%↑
- 9‘K-뷰티’와 함께…에어서울, 코리아 뷰티 페스티벌 참가
- 10하이브, 실적 성장성+리레이팅 가능성…"매력적 구간"-NH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