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태아이스, 시모나 및 호두마루 ‘2023 서울영상광고제’ 수상
경제·산업
입력 2024-01-04 20:03:00
수정 2024-01-04 20:03:00
정의준 기자
0개

해태아이스는 제21회 서울영상광고제에서 시모나와 호두마루 광고가 그랑프리와 TVCF 인기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해태아이스는 시모나 광고가 ‘2023년 대한민국광고 대상’, ‘2023년 디지털광고 대상’에 이어 ‘2023년 서울영상광고제’의 그랑프리까지 3관왕에 올랐다며, 해당 광고 캠페인은 조회수 520만회의 흥행을 이어나가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TVCF 인기상을 수상한 호두마루 광고는 네이마루와 놀랍도록 닮은 농구선수 전태풍과 함께 ‘네이마루에게 바치는 호두마루의 헌정 응원곡’을 콘셉트로 재치있게 구현됐다. 특히 중독성 있는 노래를 활용해 해태아이스의 마루 브랜드를 각인시키는데도 성공했다.
업체 관계자는 “해태아이스는 2022년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인 부라보콘 광고로 각종 광고상을 휩쓴데 이어 2023년 시모나 광고와 호두마루 광고의 폭발적인 흥행성공과 수상으로 다시 한 번 아이스크림 명가의 귀환을 알렸다”며 “두 광고는 한국광고의 형식과 수준을 한단계 높였다는 평”이라고 말했다.
한편 서울영상광고제 시상식은 서울시청 다목적홀에서 개최된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봄철출하 늘어 농산물값 안정세…제철 맞은 참외·수박도 ‘하락’
- 해외 여행 항공권 가격 '뚝'…5월 황금연휴 '희소식'
- [김효진 기자의 heavy?heavy!] ‘어제의 라이벌’ 포스코·현대제철, 美 관세 파고 함께 넘는다
- '30일 방한' 트럼프 주니어…10여개그룹 면담 조율
- 신세계百, 피너츠 75주년 기념 팝업 진행
- G마켓, 스마일페이 ‘원 클릭 결제’ 시스템 도입
- 신세계그룹, ‘2025 지식향연’ 위대한 여정…“미래인재 육성”
- 이창용 "美中 관세협상 안되면 90일 유예 연장돼도 경제비용 커"
- 한국마사회, 승용마 번식 지원 사업…80두 규모 무상 지원
- 김해공항~중앙아시아 하늘길 열린다…부산~타슈켄트 6월 취항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봄철출하 늘어 농산물값 안정세…제철 맞은 참외·수박도 ‘하락’
- 2민병덕, '디지털자산기본법' 초안 공개…가상자산 논의 속도
- 3해외 여행 항공권 가격 '뚝'…5월 황금연휴 '희소식'
- 4‘어제의 라이벌’ 포스코·현대제철, 美 관세 파고 함께 넘는다
- 5'30일 방한' 트럼프 주니어…10여개그룹 면담 조율
- 6신세계百, 피너츠 75주년 기념 팝업 진행
- 7신세계그룹, ‘2025 지식향연’ 위대한 여정…“미래인재 육성”
- 8G마켓, 스마일페이 ‘원 클릭 결제’ 시스템 도입
- 9이변 없었던 민주당 호남경선...'어대명' 한 발 다가서
- 10더불어민주당 호남권 경선...이재명 88.69% 압승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