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성진 국민의힘 중앙위 부위원장 “예비후보 등록, 국민의힘 공천 도전”
“주민과 함께 동구 미래 50년을 완성하겠다”

[서울경제TV 대구=김정희 기자] 우성진 국민의힘 중앙위원회 국민소통분과 부위원장이 20일 오전 대구 동구선거관리위원회에 제22대 대구 동구을 국회의원선거 예비후보 등록을 마치고 선거전에 본격적으로 뛰어들었다.
우 부위원장은 국민의힘 공천에 도전한다.
우 예비후보는 이날 예비후보 등록을 한 뒤 첫 공식 일정으로 호국의 성지인 국립신암선열공원을 찾아 참배했다.
이어 복지시설을 찾아 이웃 사랑을 실천하고, 복지 관련 의견을 청취했다.
‘진짜 일꾼 동구의 힘’을 슬로건으로 내건 그는 오랜 기업 경영의 검증된 능력을 오롯히 동구 발전에 녹여내겠다고 의지를 불태웠다.
우 예비후보는 “동구의 경제가 어렵지만 공항 후적지 개발 등 동구 미래 50년의 희망이 보이고 있다. 지금 동구는 위기를 기회로 바꿀 중차대한 시기”라며 동구를 두루 잘 알고 있고, 동구 발전 비전을 갖춘 자신이 믿고 맡길 수 있는 국회의원 적임자임을 강하게 피력했다.
우 예비후보는 “이제 동구도 새로운 시작을 해야 하며 정치가 앞장서 그 역할을 다해야 한다. 바꿔야 바뀐다”며 정치 교체를 강력히 주장했다.
동구발전이 곧 국가발전이라고 밝힌 그는 “국민의힘 공천을 받아 총선에서 국민의힘이 압승하는데 밀알이 되겠다. 나아가 윤석열정부 성공의 첨병 역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우 예비후보는 동촌중·대구동중·청구고를 졸업했으며 영남대학교 대학원에서 사회학 박사 학위를 받았다.
국민의힘 중앙위원회 국민소통분과 부위원장, 여의도연구원 정책자문위원, 동서미래포럼 대구 공동대표, 팔공산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임 공동의장, 통합신공항 대구시민추진단 부위원장을 맡고 있으며 20대 대통령선거 국민의힘 윤석열후보 중앙선대위 대구경제산업위원장, 국민의힘 대구시당 부위원장, 메가젠 임플란트 부사장, 동촌초등학교 총동창회장, 청구중·고등학교 총동창회장, 동구교육발전장학회 이사 등을 두루 거쳤다. /95518050@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수성아트피아, 마티네 콘서트 5월 '바이올린 김영욱 & 첼로 박유신 듀오' 무대 선보인다
- 미션텍스 이창근 대표, 영남대에 발전기금 1천만 원 기탁
- 대구경북지방병무청, 2025년 8월 입영 각 군 현역병 모집 접수
- 영남이공대, 특성화·마이스터고 대상 '찾아가는 일학습병행 설명회' 성료
- 경북테크노파크-영천전자고, 교육협력 협약 체결
- 남원 미디어아트전시관 '피오리움'…30일 개관
- 남원시, 국악와인열차 타고 '남원 여행'…상반기 2,600명 유치
- 남원시 광한서로, 보행환경 조성사업으로 '남원 품은 거리로 변화'
- 남원시, 춘향제 기간 '공영주차장 59개소' 전면 무료 개방
- 순창새마을금고, '전북새마을금고 경영평가 연도대상' 우수상 수상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제네시스, 英 테이트 모던 파트너십 전시 개막
- 2진에어, 5월 가정의 달 맞이 '매진 특가' 오픈
- 3실수요 선호도 집중…운정역 더써밋 ‘84타입 단독’ 눈길
- 4금호타이어, CJ 대한통운과 맞손…모빌리티 서비스 강화
- 5금양인터내셔날, 스페인 와이너리 '카사 로호' 출시
- 6SKT, '유심 대란' 가입자 분통…"이틀만에 7만명 이탈"
- 7SK바이오팜, 美학회서 차세대 항암제 연구 성과 발표
- 8팅크웨어, 2세대 전자식 선쉐이드 ‘칼트윈 액티브 플러스’ 네이버 쇼핑라이브 진행
- 9우리금융, 신종자본증권 4000억원 발행 성공
- 10티웨이항공, 청주-울란바타르 노선 신규 취항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