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퍼블릭, 여성·어린이를 위한 칼슘영양제 2종 론칭
문화·생활
입력 2023-10-05 08:28:33
수정 2023-10-05 08:28:33
정의준 기자
0개

종합 영양제 브랜드 메디퍼블릭이 가을 신제품 2종을 론칭한다고 밝혔다.
‘누구나 부담 없이 경험하는 높은 수준의 영양제’를 슬로건으로 의사, 약사 등 전문가로 구성된 브랜드 자문단과 함께 연구개발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는 메디퍼블릭은 ‘PG CARE 글루타치온 판토텐산’ 등 합리적인 가격의 좋은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선보이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신제품 ‘콜린이노시톨 페미닌 프로바이오틱스’ 질 유래 특허 유산균, 독일산 프리미엄 미오 이노시톨, 천연비타민B, C 및 유기농 과일 야채가 함유된 포뮬러로 여성 건강의 중심 케어를 위한 프리미엄 제품이다.
또한 ‘매지컬 키즈업’은 어린이 성장에 필요한 칼슘, 비타민D의 밸런스 있는 설계와 특허물질 YGF 포뮬러로 최고의 기술력을 사용해 오랜 시간 연구 및 개발을 거쳐 탄생한 제품이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여성 건강부터 어린이 영양제 라인까지 지속적으로 제품을 보강해 종합 건강 솔루션 브랜드로 성장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다다엠앤씨(대표 서승원)는 합리적인 가격의 ‘메디퍼블릭’, 국내 최초 혈당전문 브랜드 ‘블러드원’, 헬시 워터믹스 ‘서플리에이드’와 혈당 케어 ‘블러드 마스터’ 등 총 5개의 건강식품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오늘 서울 종로서 5만명 연등행렬…27일까지 일대 교통 통제
- 풀하우스 OST 리메이크 뮤비, 모희서 ‘첫사랑 아이콘’으로 데뷔
- “골프 꿈나무 키워요”…석교상사, 주니어 골퍼 지원 확대
- 글로벌일자리창출협의회, 해남서 외국인불법체류자 선도 앞장
- 주말 첫날 전국 봄비…돌풍에 천둥·번개도
- 한국문화정보원, 디지털 신기술 ‘영상 크리에이터’ 모집
- '방문하기 좋은 국가유산 코스' 선정…4월 '왕가의 길' 눈길
- 택시요금 올라도 연말 서울 택시 이용 22%↑
- 오세훈 서울시장, ‘주말 도심 집회 안전대책회의’ 열어 대응계획 점검
- 경남도, 도내 지하차도 52곳 안전점검 실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iM금융 1분기 순익 전년比 38% 증가한 1543억원…부동산PF 부담 덜어
- 2KB국민은행, 친환경 실천 ‘다함께 플로깅’ 행사 진행
- 3해남군의회, 제8차 의원간담회 개최
- 4티웨이홀딩스 소액주주연대 "상장폐지 막는다"…지분 5.4% 확보
- 5홍익표 민주당 전 원내대표, 김근태 재단 광주 초청 강연
- 6커튼 브랜드 '셀프메이커', 연 매출 30억 돌파
- 7KAI, 6G 저궤도 위성통신 개발사업 주관연구개발 업체 선정
- 8티웨이항공 소액주주연대, 수사 촉구 탄원…“예림당, 주주 기만해”
- 9송영길 고발인 조사 출석, "윤석열 서울구치소 입소하는 날 기다린다"
- 10김성제 시장, “지역 맞춤형 정책으로 발전 견인”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