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라움, 구스 매트리스 토퍼 출시

태평양물산 산하 구스 베딩 전문 브랜드 ‘소프라움(Sofraum)’ 이 F/W 시즌 맞이 프리미엄 구스다운 매트리스 토퍼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 ‘구스 매트리스 토퍼(GOOSE MATTRESS TOPPER)’는 프리미엄 4단 구조로 포근함과 편안함과 최적의 수면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기능성 또한 더욱 강화한 것이 특징으로 고급 구스다운 충전재와 고밀도 기능성 소재, 멀티레이어로 프리미엄 매트리스와 같은 편안함을 제공한다.
특히 피부와 맞닿는 최상단은 엄선한 프리미엄 구스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구름위에 누운 것과 같은 구스다운 특유의 포근함과 보온성을 극대화했다. 두번째 레이어는 고밀도 기능성 패브릭과 프리미엄 코튼을 사용해 구스 깃털의 찔림 현상 등을 방지하고 더욱 편안한 사용감을 자랑한다.
세번째 레이어는 지지력이 좋은 구스 페더로 견고함을 더하고, 체중을 분산하여 건강하고 편안한 수면환경을 제공하는 동시에 오래도록 변형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내구성을 강화했다.
최하단은 에어매쉬 소재를 사용해 통기성과 쾌적함을 높여 상쾌한 수면 환경을 제공한다. 일체형 토퍼와는 다르게 아웃토퍼와 이너토퍼로 구성하여, 분리와 세탁이 용이해 늘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 또한 장점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신제품 구스 매트리스 토퍼는 프리미엄 매트리스와 같은 편안한 사용감을 선사하는 제품”이라며, 침대 매트리와 함께 사용하면 마치 새 침대를 사용하는 것과 같은 느낌을, 바닥에 두고 사용하면 침대 같은 아늑함을 느낄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소프라움은 신제품 론칭을 기념해 구스 매트리스 토퍼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론칭 이벤트는 8월 25일부터 9월 17일까지 전국 소프라움 백화점 매장에서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오늘 서울 종로서 5만명 연등행렬…27일까지 일대 교통 통제
- 풀하우스 OST 리메이크 뮤비, 모희서 ‘첫사랑 아이콘’으로 데뷔
- “골프 꿈나무 키워요”…석교상사, 주니어 골퍼 지원 확대
- 글로벌일자리창출협의회, 해남서 외국인불법체류자 선도 앞장
- 주말 첫날 전국 봄비…돌풍에 천둥·번개도
- 한국문화정보원, 디지털 신기술 ‘영상 크리에이터’ 모집
- '방문하기 좋은 국가유산 코스' 선정…4월 '왕가의 길' 눈길
- 택시요금 올라도 연말 서울 택시 이용 22%↑
- 오세훈 서울시장, ‘주말 도심 집회 안전대책회의’ 열어 대응계획 점검
- 경남도, 도내 지하차도 52곳 안전점검 실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농협 1분기 경영분석회의…강호동 회장 "올해 손익목표 달성해달라"
- 2iM금융 1분기 순익 전년比 38% 증가한 1543억원…부동산PF 부담 덜어
- 3KB국민은행, 친환경 실천 ‘다함께 플로깅’ 행사 진행
- 4해남군의회, 제8차 의원간담회 개최
- 5티웨이홀딩스 소액주주연대 "상장폐지 막는다"…지분 5.4% 확보
- 6홍익표 민주당 전 원내대표, 김근태 재단 광주 초청 강연
- 7커튼 브랜드 '셀프메이커', 연 매출 30억 돌파
- 8KAI, 6G 저궤도 위성통신 개발사업 주관연구개발 업체 선정
- 9티웨이항공 소액주주연대, 수사 촉구 탄원…“예림당, 주주 기만해”
- 10송영길 고발인 조사 출석, "윤석열 서울구치소 입소하는 날 기다린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