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헤즈, ‘모두의 두피케어 솔루션’으로 브랜드 리스타트
경제·산업
입력 2023-08-16 08:25:02
수정 2023-08-16 08:25:02
정의준 기자
0개

헤어케어 솔루션 전문기업 어헤즈가 ‘모두의 두피케어 솔루션’으로 브랜드 리스타트를 선언한다고 밝혔다.
아이엘사이언스 자회사인 어헤즈는 자사의 대표 스테디셀러 제품인 히든테라피 샴푸와 트리트먼트를 리뉴얼해 16일 오늘부터 사전예약판매를 시작한다고 전했다.
히든테라피 샴푸와 트리트먼트는 탈모 기능성 제품으로 특허기술인 천연미네랄과 마이크로 바이옴이 결합된 ‘미네바이옴’ 원료가 함유된 것이 특징으로 모발 수분 함유량을 높여주고 보습, 진정, 모근강화에 도움을 준다.
앞서 어헤즈는 다양한 두피 케어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의 정체성을 담아 두상의 옆면을 형상화한 심볼로 변경한 바 있으며, 지난해 일본 쇼핑 플랫폼 큐텐재팬의 최대 행사인 ‘메가와리’ 프로모션 참가, 올해 5월 대만에 트리트먼트 제품 수출 등 글로벌 진출을 가속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특허 받은 천연성분 기반 신제품이 ‘모두의 두피케어 솔루션’이 되기를 희망한다”며 “앞으로도 브랜드 정체성을 살린 혁신적인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K-뷰티 선도기업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어헤즈는 수해피해 가구에 생필품 전달, 뷰티전문가 양성을 위한 실습용폼 기부 등 다양한 ESG 활동을 통해 선한 영향력을 펼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하이브리드 SUV 전성시대…판매량 1위는 기아 쏘렌토
- 현대오토에버, 협력사 ESG 경영 지원
- 기아, 지오영과 친환경 의약품 물류 위한 MOU 체결
- KGM, ‘액티언 하이브리드’ 사전 계약 실시…7월 중순 공식 출시
- 카카오, 국민연금공단 모바일 전자문서 서비스 제공
- 네이버, 지도앱 ‘발견’ 탭 도입…취향 맞는 장소 추천
- 바디프랜드, ‘합곡혈’ 지압 마사지 장치 신기술 특허 취득
- KT, 구축 아파트에 기가급 초고속 인터넷 서비스 확대
- 배민, 1만원 이하 중개 수수료 면제…'상생안' 중간 합의
- 민간임대아파트 '풍덕지구 순천만의 봄 Garden', 7월 분양 예정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이브리드 SUV 전성시대…판매량 1위는 기아 쏘렌토
- 2남원시, '제2중앙경찰학교' 유치 결의대회 개최
- 3남원시, 여름철 재난 대비 '건설현장 안전관리' 강화
- 4순창군, 구강보건 향상 유공 '전북도지사 기관표창' 수상
- 5임실군, 농촌 오감 만족 여행 '농촌 크리에이투어' 본격 운영
- 6장수군의회, 2025 상반기 군정주요사업 실태조사 실시
- 7순창군, 여름철 자연재난 선제 대응 나서…대책회의 개최
- 8임실치즈농협 치즈판매장 준공…치즈 기반 관광 활성화 기여
- 9남원시, 산사태 예방 '총력'…대책 상황실 본격 가동
- 10장수군, 2026 지방소멸대응기금 확보 총력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