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네(EUNE), 무신사 글로벌 스토어 입점
문화·생활
입력 2023-07-17 13:59:33
수정 2023-07-17 13:59:33
정의준 기자
0개

일상 속의 우아함을 전하는 여성 브랜드 ‘으네(EUNE)’가 패션 스토어 ‘무신사(MUSINSA)’와 글로벌 스토어에 입점해 해외유통망 확대에 나선다고 밝혔다.
으네는 이번 무신사 글로벌 스토어 입점을 통해 많은 해외에 시장에 소개되고 다양한 연령대와 라이프 스타일을 가진 해외 구매자들과 만날 전망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국내 유명 연예인과 인플루언서, 유투버들과 함께 다양한 콘텐츠 작업을 하면서 재미있는 프로젝트를 만들어가며, 인지도를 쌓아 올리는데 전력을 다하고 있고 전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으네는 현재 일본, 미국, 캐나다, 태국, 싱가포르 등 13개국 뿐만 아니라 해외 판로개척을 위해 오는 9월 유럽 최대 패션 트레이드쇼인 ‘파리 후즈넥스트’에도 여성 브랜드로 참가해 판로개척에 힘쓸 예정”이라고 말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유방암 절반은 40~50대 여성에게 발생…유방 변화 살펴야
- 세브란스, 심방세동 치료 '파라펄스'…국내 첫 국제 교육센터 지정
- 2형 당뇨병 환자, 정신질환 동반 땐 자살위험 3배
- 여드름 흉터는 또 다른 흉터 생길 수 있다는 ‘사인’
- GC녹십자, 혈우병 최신 지견 심포지엄 성료
- JW중외제약, 정제형 대장정결제 ‘제이클 정’ 출시
- 진행암 환자, ‘마음가짐’에 따라 생존율 달라져
- 중앙대병원, '서비스로봇 실증사업' 선정…척추 수술 로봇 도입
- 분당서울대병원, ‘AI의료융합 산업 발전’ 위한 3자간 MOU 체결
- 세종병원 최영근 브랜드마케팅실장, 대한의료법인연합회장상 수상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