릴리바이레드, ‘치즈 플레이트 에디션’ 올리브영 단독 선론칭
증권·금융
입력 2023-06-02 09:09:10
수정 2023-06-02 09:09:10
김혜영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디와이디의 색조 전문 브랜드 릴리바이레드는 신제품 ‘치즈 플레이트 에디션’을 올리브영에서 선론칭했다고 2일 밝혔다.
릴리바이레드 ‘치즈 플레이트 에디션’은 치즈빛 음영 컬러로 웜톤 피부에 알맞은 데일리 음영 메이크업 제품이다. 이는 10구 아이섀도우 팔레트 ‘무드 키보드’ 신규 컬러 1종과 ‘러브빔 블러 치크’ 1종으로 구성됐다.
‘무드 키보드’ 신규 호수 ’06호 주문하신 치즈 나왔습니다’는 베이스 컬러부터 체다 치즈 특유의 컬러감을 담은 포인트 컬러와 3가지 다양한 펄 섀도우와 아이라인 대용으로 사용 가능한 딥 브라운 컬러까지 총 10가지의 활용도 높은 컬러로 구성돼 다양한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03호 체다블러’는 ‘러브빔 블러 치크’와 함께 출시됐다. 이 제품은 체다치즈에서 느껴지는 코랄 컬러를 구현해 홍조를 감춰주고 적당한 생기를 주는 무펄 블러셔다.
회사 관계자는 “웜톤 피부를 가진 소비자들이 매일 사용해도 부담스럽지 않은 컬러 구성으로 특별한 컬러를 가미했다”며 “맑은 웜톤이지만 덥지 않은 데일리 메이크업을 연출하고 싶다면 이번 신상 에디션을 추천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릴리바이레드는 신제품 ‘치즈 플레이트 에디션’과 함께 전속 모델 최예나의 화보와 영상도 공개했다. /hyk@sea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통신3사 주가 '희비'…KT·LG, 반사익 기대에 '신고가'
- 삼성카드 VS 신한카드, 업계 1위 '엎치락뒤치락'
- 카카오뱅크 앱에서도 '은행별 주담대 비교' 가능해진다
- 역대급 실적에도…금융지주, 침체기 방어 전략 '분주'
- 농협 1분기 경영분석회의…강호동 회장 "올해 손익목표 달성해달라"
- iM금융 1분기 순익 전년比 38% 증가한 1543억원…부동산PF 부담 덜어
- KB국민은행, 친환경 실천 ‘다함께 플로깅’ 행사 진행
- 코스피 2540대 강보합 마감…코스닥 1.4% 하락
- KB국민은행, 청소년 맞춤 멘토링 ‘KB라스쿨’ 발대식 개최
- 우리은행, 원티드랩과 외국인 구인·구직 서비스 강화 업무협약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통신3사 주가 '희비'…KT·LG, 반사익 기대에 '신고가'
- 2삼성카드 VS 신한카드, 업계 1위 '엎치락뒤치락'
- 3카카오뱅크 앱에서도 '은행별 주담대 비교' 가능해진다
- 4정의선 “EV3 세계 올해의 차 수상…혁신DNA 인정”
- 5“티웨이 대주주 나성훈 거짓말”…소액주주, 檢 수사 촉구
- 6車 부품사 1분기 버텼지만…변수는 ‘2분기’
- 7역대급 실적에도…금융지주, 침체기 방어 전략 '분주'
- 8MS ‘AI 끼워팔기’ 논란…공정위 조사 ‘하세월’
- 9‘만년 적자’ SSG닷컴…‘전국 새벽배송’ 승부수
- 10“유심 재고 없다”…SKT, ‘해킹 포비아’ 확산
댓글
(0)